Silvanna 탱크를 사용하여 ML을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플레이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ML 탱크 실바나를 사용하십시오. Hero Tank Silvanna와 함께 여명의 땅에서 게임을 이끌 수 있습니다.

현재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티어가 높은 탱크 영웅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최근 패치로 인해 일부 탱크의 균형이 맞지 않아 탱크 영웅 역할에 불균형이 생겼습니다.

이러한 불균형은 경쟁 경기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적은 수의 깨끗한 탱크가 실제로 픽업되어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현재 메타가 안정적이지 않고 초기 탱커가 예전보다 덜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Khufra 및 Atlas와 같은 탱크가 여전히 자주 사용되었지만 지난 몇 패치에서 구현된 변경 사항으로 인해 마침내 인기를 잃었습니다.

대신 Hilda와 Jawhead가 이제 최우선 순위였습니다. 그들의 능력으로 폭동을 일으키는 능력은 높이 평가됩니다. Hilda는 빌드 탱크로도 게임 초반에 매우 강하며 Jawhead의 군중 제어 기술은 적을 죽이는 데 가장 좋습니다.

탱크의 역할에서 또 누가 선택됩니까? Akai와 Tigreal도 플래그십 탱크의 최상위 레벨에 진입했습니다. 이러한 선택 외에도 Silvanna Tank라는 매우 놀라운 선택이 있습니다.

Hero Tank Silvanna가 최선의 선택인 이유

처음에 Silvanna 탱크는 혁신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탱크로 처음 플레이한 것은 Bigetron Alpha의 Kyy가 MPL ID 시즌 5에서 그녀를 사용했을 때였습니다. 그 시즌에는 아무도 Tank Silvanna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Silvanna의 탱크는 ONE Esports MPL Invitational에 또 한 번 등장했습니다. Alter Ego의 탱크 플레이어인 Leomurphy는 이를 정말 잘합니다.

순간 기절 있음

Silvanna가 경쟁 분야에서 S 등급에 진입할 수 있는 잠재력으로 빛나게 만드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그는 매우 효과적인 순간 기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스킬인 Cometic Lance를 사용하여 창으로 공격하여 처음 적중한 적을 기절시킵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에게 달려가거나 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그에게 전투에 끼어들고 빠져나올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며 예상치 못한 기절로 상대를 괴롭힙니다.

초기 게임의 아픈 영웅

실바나 탱크

Hilda와 마찬가지로 Silvanna는 아이템이 없어도 아픈 초기 게임 영웅입니다. 탱크처럼 만들면 적을 최대한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패시브 Knightess' Resolve는 적을 표시하여 최대 스택에 30%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인 Imperial Justice는 매우 독특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능력이 얼마나 특별한지 깨닫지 못하므로 Purify를 사용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임페리얼 저스티스는 정해진 시간 동안 상대를 가두어 킬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으로 Silvanna의 탱크는 팀의 주요 목표를 선택하고 코어가 킬을 완료하도록 합니다.

다양한 CC스킬

실바나 탱크

하이브리드 탱크로 제작된 Silvanna의 다양한 CC 탱크 기술은 그녀를 완벽한 이니시에이터로 만듭니다. 적절한 양의 피해를 입히면서 찌르고 달릴 수 있기 때문에 방어 아이템이 하나 이상 있으면 갈 수 있습니다.

CC 기술은 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하며 적 영웅 전략에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로도 적의 피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5인의 미남 영웅, 당신의 영웅은?

치명적인 궁극기

실바나 탱크

Ultimate Silvanna, Imperial Justice가 정말 특별하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 궁극기는 특정 시간에 한 명의 상대를 가둘 수 있으며 적이 전장에 들어올 때 즉시 죽을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흥미롭게도 많은 사람들이 Imperial Justice를 모르고 Purify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Silvanna 탱크는 코어가 작업을 완료하기 때문에 다음 피해를 입히지 않고 대상을 조준하기 위해서만 ulti를 사용합니다.

폭동을 일으킬 수 있는 창시자

실바나 탱크

Silvanna는 하이브리드 탱크입니다. 다양한 cc 기술은 완벽한 개시자로 만듭니다. 그러나 탈출하기 쉽고 피해량이 적기 때문에 방어 아이템이 1개 이상 있으면 사납게 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ka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세요!

이것이 바로 이 영웅을 Land of Dawn의 이니시에이터 리더로 사용해야 하는 모든 이유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Silvanna 탱크로 전장을 찢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