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옥타브 높은 수준에서 비판적 사고 연습하기

스팀에서 퍼블리싱한 국민아이들이 만든 게임, 타이틀 옥타브 높이. 키달랑 스튜디오에서 만든 비주얼노벨입니다. An Octave Higher는 정치적 음모로 가득 찬 이야기를 제시합니다. 역시 키달랑 스튜디오에서 만든 세이지 퓨전처럼 이 게임에서도 멋진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사회 계층이 있는 마법 세계

옥타브 높이 흥미로운 세계 배경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마법이 전부인 세계에 직면해 있습니다. 다양한 공공시설이 마술처럼 작동합니다. 대중교통과 개인 교통수단을 시작으로 계산기까지 마법의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이 An Octave Higher가 같은 장르의 다른 게임들에 비해 더 독특하게 보이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오버추어라는 도시가 있었다고 한다. 오버추어 시는 엄격하게 사회적 계급을 나누었습니다. 첫 번째는 실업자, 공장 노동자, 매춘부로 구성된 가난한 자로서의 프롤레타리아트입니다. 다음 단계는 상위 중산층인 부르주아지입니다. 그리고 가장 높은 수준은 귀족과 부유한 사람들의 집단인 귀족계급입니다.

공감에 관하여

옥타브 높이 각 레벨에서 세 명의 캐릭터의 관점에서 이야기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캐릭터의 관점 구성은 플레이어가 공감을 일으킬 스토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n Octave Higher의 매력, 즉 플레이어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신뢰성을 포함합니다. 이 게임의 이야기는 정치적 문제, 사회적 차이 및 반란을 다룹니다. 그러나 캐릭터마다 다른 관점이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모든 것을 대부분이 아닌 관점에서 보는 교훈을 얻습니다.

An Octave Higher를 플레이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자신이 저지른 행동에 대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누가 주인공이고 누가 적대자인지 혼란스러워할 것입니다.

옥타브 하이어는 많지는 않지만 다양한 스토리 트위스트를 제공합니다. 5개의 스토리 엔딩이 있으며 각 스토리 엔딩은 게임에서 선택한 선택을 흥미진진하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매우 흥미로운 놀라움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첫 번째 엔딩을 완료할 수 있게 되면 완료하는 데 최대 몇 시간이 걸리는 추가 콘텐츠와 이전보다 더 복잡한 스토리가 제공됩니다.

멋진 그래픽

흥미로운 스토리 외에도 소설의 시각화 결과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다른 측면은 그래픽과 음악입니다. 옥타브 높음은 정말 아름다운 삽화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제시된 고유한 세계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시각적으로 묘사되는 풀 컬러로 제공됩니다.

때로는 적절하지 않은 해부학적 구조, 뻣뻣해 보이는 자세로 약간 이상해 보이는 캐릭터가 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사실은 An Octave Higher를 플레이하는 편안함을 감소시키지 않음을 보장합니다. 배경음악으로 안옥타브 하이어는 클래식 음악으로 편곡이 잘 되어있다. 특정 장면에 반주로 사용되는 대부분의 음악은 매우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 옥타브 높이  짜릿한 감동이다. 이 게임은 스토리가 매우 흥미진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정보 공학, 사회 정치 및 철학 분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용어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가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고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매우 흥미롭고 대부분의 게임과 다릅니다.

충분히 자랑스러워, 옥타브 높이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즐기면서 비판적 사고를 연습하도록 장려하는 인도네시아인이 만든 게임의 예입니다. Game An Octave Higher는 실제로 거의 12달러 또는 Rp.150,000의 관세가 부과되는 프리미엄 게임으로, 구매해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An Octave Higher는 Android 및 iOS 휴대폰용으로 출시되었을 뿐만 아니라 Windows, Mac OS 및 Linux와 같은 PC용으로도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