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의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Mobile Legends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Mobile Legends의 YVE 영웅, 이 두 프로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안녕 Vicigers 친구들, Hero Vye를 아십니까? Yve는 2021년 2월부터 Moonton에서 막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가 ML에서 Yve의 강점과 약점을 탐색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이브는 에너지 드랍 형태의 파르사와 유사한 궁극기를 제외하고, 경쟁 시 팀에 추가 피해를 주는 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PL 시즌 7 경쟁 토너먼트에 등장한 Yve는 종종 큰 팀의 프로 선수들이 지원 영웅이 되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프로 선수 등급의 Mage Yve ML 영웅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더 이상 궁금해하기보다 함께 복습해봅시다!

두 명의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Mobile Legends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esportsTV

루미나레 에보스 레전드

Luminaire로 잘 알려진 Ihsan Besari Kusudana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서포터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그는 ML에서 영웅을 자주 탐구하는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들 중 하나는 궁극기가 Pharsa와 유사하고 보라색과 동일한 새로 출시된 마법사 영웅 Yve입니다.

EVOS Legends vs ONIC Esports MPL 시즌 7 Week 3 Day 1의 두 번째 경기에서 Luminare의 손에서 Yve는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킬 2, 데드 4, 어시스트 10).

Luminaire에서 생성한 10개의 어시스트를 달성함으로써 그는 Yve의 게임을 아주 잘 보여준 최초의 프로 선수가 되었습니다.

Vynnn, ML 토너먼트 시즌 7에서 Yve 영웅 사용
Mobile Legends의 YVE Hero가 이 두 프로 선수의 최애가 되었습니다!
출처 : esportsTV

본명이 Calvin인 이 남자는 MPL 시즌 5와 6에서 최고의 서포터입니다. 어떻게 안 되겠니, 그는 그의 팀 RRQ Hoshi를 백투백 챔피언으로 데려올 수 있었습니다.

네, 이브 외에도 유도라, 라파엘라 등 비인기 영웅을 여러 차례 기용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Luminaire와 마찬가지로 Vynnn은 영웅 탐험을 즐깁니다.

Vynnm은 MPL 시즌 7 Week 3 Day 2의 EVOS Legends와의 첫 번째 경기에서 "El Classico"라는 타이틀로 Yve를 입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Vynnn은 RRQ Hoshi를 승리로 이끌지 못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에서도 0킬 3데드 4어시스트로 활약하지 못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Yve를 사용하는 것으로 기록된 두 명의 프로 선수입니다. Vicigers에서 누가 최고라고 생각합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