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7 토너먼트에서 Hero Evos Legends 승리

MPL 시즌 7 토너먼트에서 Evos Legends 우승 영웅!

 

안녕, 친구 비시저스여기, 미민이 MPL 시즌 7 토너먼트에서 Evos Legends를 우승하게 만든 영웅들을 정리했습니다!

Evos Legends가 차지한 어제의 승리가 MPL 시즌 7의 승자입니다. MPL 시즌 7은 정규시즌 초반 순조롭지 못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옐로우 다이아몬드 이벤트, 알고 계신가요?

Evos는 주중에 접어들면서 상당히 안정적인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MPL 시즌 7. 플레이오프 라운드에서 Evos Legends는 먼저 패자조로 내려가야 하고 이번에는 현재 MPL 시즌 7 챔피언인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해야 합니다.

친구 비시저스 MPL 기간 동안 Evos Legends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Evos에는 매우 동일한 영웅, 즉 영웅이 있습니다. 하리스.

다음은 MPL 시즌 7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Evos Legends의 영웅입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다음 영웅은 Harith입니다. 이번에 Evos Legends를 MPL 챔피언으로 만든 행운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PL 시즌 4 M1처럼 Evos Legends에는 상대방, 즉 Wannn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Harith 선수가 있습니다.

MPL 시즌 7에서 Evos Legends는 이 Harith 영웅을 사용할 때 매우 민첩하고 훌륭한 클로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Harith는 또한 최종 Evos Legends가 이번 MPL 시즌 7에서 챔피언이 된 타워에 즉시 집중하는 Ulti 스킬을 잠금 해제하여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의 6번째 경기에서 Evos Legends의 승리의 열쇠가 되었습니다.

Hero Harith는 Evos Legends의 동일한 영웅입니다. Evos Legends에는 항상 매우 골치 아픈 사용자 Harith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viggers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