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Silvanna를 위한 3명의 카운터 영웅

Mobile Legends의 Silvanna를 위한 3명의 카운터 영웅

안녕 동료 Vicigers, Silvanna와 싸울 때 짜증을 느끼는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까?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카운터 영웅 Silvanna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Vicigers는 Silvanna가 현재 탱크 또는 지원으로 매우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얼마 전 M2 Word Championship 토너먼트 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Alter Ego는 Silvanna의 서비스를 Tank로 사용하는 팀 중 하나입니다. 팀의 메인 탱커인 레오 머피는 너무 GG처럼 보이고 종종 적을 짜증나게 합니다.

지금까지 Mobile Legends Tier Legends to Mythic public의 많은 구성원은 종종 Silvanna를 탱크로 배치했습니다.

Silvanna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Mobile Legends의 Silvanna를 위한 3명의 카운터 영웅
출처 : google.com

더 많은 군중 제어 기능을 갖춘 Silvanna는 한타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의 기술의 우월성은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상상해보세요. 스킬 1(Cometic Lance)이 대시 또는 상대방의 영웅에게 기절을 줍니다. 스킬 2(Spiral Strangling)는 아픈 DPS(Damage per Second)를 제공합니다.

한편, 궁극적인 기술(Imperial Justice)은 적을 붙잡아 가두어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 궁극기 스킬은 영웅 코어를 캡처하는 데 정말 유용합니다.

카운터 히어로 실바나 모바일 레전드, 디기
출처 : google.com

귀여운 꼬마 영웅 디기의 궁극의 시간 여행 스킬이 그 해답입니다. Diggie의 서비스 덕분에 팀원들은 Silvanna의 기술에서 Silvanna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Diggie의 능력은 Silvanna를 쓸모 없게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공격을 뒤집을 기회가 아주 많다.

히어로 탱크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출처 : google.com

Silvanna는 Akai와 마주했을 때 움직이지 않습니다. 큰 체형을 가진 이 영웅은 Silvanna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팀의 핵심 영웅이 Silvanna의 Imperial Justice에 맞았을 때 Akai는 궁극기(Hurricane Dance)로 그를 구하고 핵심 영웅을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Silvanna의 카운터 영웅 옵션인 Kadita

Kadita는 현재 가장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Silvanna를 무력하게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Ultimate Kadita(Rough Waves)를 사용하면 Silvanna의 궁극기에서 쉽게 해방됩니다. 이때 카디타가 일으킨 피해도 매우 컸다.

뿐만 아니라 스킬 1(Ocean Oddity)과 스킬 2(Breath Of The Ocean)는 Silvanna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카디타는 실반나에 맞서기에 아주 적합한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