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Hero Bane이 점점 더 많이 팔리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Hero Bane이 점점 더 많이 팔리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Mobile Legend에서 오래된 영웅인 Bane의 부상이 이 MOBA 게임의 모든 팬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Bane의 기술에 대한 Moonton의 개편이 차별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다른 기사 읽기

팬덤 페이지 런칭, 화요일(2021-03-30) 베인은 2016년 문튼에서 발매되었습니다. 그는 5년 동안 Land of Dawn 아레나에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Bane은 Miya, Layla, Zilong, Alucard, Bruno, Balmond 등과 함께 출시된 1세대 영웅입니다.

최신 Mobile Legends Season 20 Vicigers 패치 업데이트에서 Bane을 차별화 요소로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출처에서 모은, 함께 리뷰해 봅시다!

베인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Hero Bane이 점점 더 많이 팔리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YT 어쌔신 데이브

최신 모바일 레전드 1.5.62 패치에서 베인의 두 번째 스킬인 럼과 궁극기인 데들리 캐치가 물리 피해에서 마법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Moonton은 Bane의 기본 상태도 높였습니다. Bane은 Mage 또는 Fighter 등급에서도 소프트 영웅을 때리는 데 유용합니다.

문튼이 왜 그랬어? 목표는 게임을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나중에 표면에 등장할 상대 영웅이 많을 것입니다.

베인의 특권

팀이 한 번에 마법 피해 또는 물리 피해가 필요한 경우 Bane에서만 팀이 해당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베인의 패시브 스킬 샤크 바이트와 베인의 첫 번째 스킬인 클로 캐논이 물리 피해에 포함됩니다. Magical Damage의 경우 Rum이라는 두 번째 스킬과 궁극의 스킬 Deadly Cath가 만납니다.

베인의 스킬 영역

출처 : 잘란티쿠스

Moonton의 개량된 베인 스킬은 물리 피해를 마법 피해로 변경하는 것에서 더 많은 OP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았습니다.

Bane은 하나의 대상만 잠글 수 없는 AOE(Area of Effect)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둘 이상의 대상을 근절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전쟁이 일어났을 때 가장 효과적인 집행자가 될 수 있습니다. 베인은 핵심 영웅 이후 팀에 상당한 데미지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랭크 모드에서 Bane을 사용해 보셨나요, 여러분? 응답은 무엇입니까? 아래에 댓글란을 남겨주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