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Raja의 출시를 기다려야 하는 다양한 이유

Dragon Raja의 출시를 기다려야 하는 다양한 이유

 

안녕 동료 ViciGers!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Dragon Raja라는 첫 번째 게임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지 아십니까? 우리가 만든 Dragon Raja 요약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Loong Entertainment와 Epic Games는 Dragon Raja 개발에 협력했습니다. Unreal Engine 4를 사용하는 게임은 사이버펑크가 가미된 미래형 개념을 제기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Tencent Games에서 중국 서버용으로 출시했을 때 모바일 MMORPG 애호가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지금, 용왕 앞서 중국, 홍콩, 대만, 미국, 유럽 서버용으로 출시된 데 이어 동남아(SEA) 지역 플레이스토어 사전등록 단계에 돌입했다.

MMORPG 모바일 영역 최고의 그래픽

Unreal Engine 4로 개발된 Dragon Raja는 모바일 MMORPG를 위한 아름답고 매우 상세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이 게임이 해당 장르에서 최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주요 매력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검은사막 모바일(BDM)을 놀라운 그래픽을 가진 모바일 MMORPG 타이틀 중 하나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기술의 발전은 상당히 빠르다. BDM 이후 Dragon Raja는 훨씬 더 멋진 그래픽으로 인정받아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완벽한 세부 요소, 조명 또는 애니메이션을 제공받습니다. Dragon Raja의 향상된 그래픽은 모바일 MMORPG의 그래픽 측면에서 새로운 표준을 세웠습니다. 언뜻 보기에도 이 게임의 그래픽은 PC MMORPG 그래픽처럼 보입니다.

매력적인 미래형 패키징

많은 모바일 MMORPG 타이틀이 PC MMORPG 제품의 영향을 지나치게 많이 받습니다. 마치 요리가 MMORPG 장르의 필수 기준인 것처럼. 간단히 말해서, 그래픽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된 중세 또는 전쟁 시대의 포장은 필수 요소인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표현의 차이는 일반적으로 스킬 효과 또는 캐릭터 디자인 자체에서 비롯됩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MMORPG 타이틀과 달리 Dragon Raja는 미래 지향적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포스트 묵시록 시대와 함께 미래 세계는 매우 현대적인 방식으로 묘사됩니다. 그 안에서 플레이어는 모바일 MMORPG의 매우 신선한 미적 기준으로서 사이버펑크의 힌트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미래 지향적인 패키징은 확실히 대부분의 다른 모바일 MMORPG 게임 타이틀과는 매우 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더욱이 현재 미래 설정을 지닌 MMORPG는 아직 거의 없습니다.

도전적인 보스 전투 시스템

참고로 이 게임의 제목인 "Dragon Raja"는 잠에서 깨어 세상을 멸망시키기 위해 전설에 등장하는 고대 드래곤의 이름입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인간과 용의 힘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힘을 가진 인간으로 행동하게 됩니다. 최신 기술을 갖춘 인류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드래곤과 싸울 것입니다.

위의 배경 이야기를 반영하여 Dragon Raja는 용과의 장대한 싸움을 선보입니다. 예를 들어 World Of Dragonest와 같이 매우 도전적인 Boss Fights와의 전투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친구와 함께 보스전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보스전과의 전투는 던전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국 서버에서 전투 영상을 공유한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전투를 살짝 보려면 YouTube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기능의 혁신

게임 기능은 내부의 중요한 요리입니다. MMORPG 이동하는. 일반적으로 이 요소는 던전, 레이드 또는 보스전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적(PvE 또는 PvP)과 싸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 외에도 게임 기능에는 무기 생성 및 개선, 재료 수집 또는 사회적 시스템(친구 또는 길드 또는 클랜)도 포함됩니다. 올바른 게임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훨씬 더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Dragon Raja에는 상당히 신선한 게임 기능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모바일 MMORPG 타이틀에서 볼 수 없는 몇 가지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캐릭터 특성을 선택하고 형성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캐릭터 특성화 기능이 있습니다.

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외모뿐만 아니라 캐릭터 특성에도 국한됩니다. 이러한 속성의 형성은 실제 생활과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점진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기능은 Dragon Raja를 MMORPG 시뮬레이션처럼 만듭니다.

작업 기능, Dragon Raja의 신선도 향상

Dragon Raja에는 시도하기에 매우 흥미로운 한 가지 기능, 즉 직업이 있습니다. 문제의 "일"은 일반적으로 MMORPG와 같은 클래스, 역할 또는 직업의 선택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직업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는 나중에 작업할 수 있는 작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 미국판에서 Dragon Raja는 아이돌, 요리사 또는 상점 주인의 세 가지 직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요리사 또는 아이돌 중에서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점 주인의 경우 플레이어는 이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업 기능은 실제로 Dragon Raja의 주요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특별히 관련이 있는 기능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능의 존재는 게임의 메인 메뉴 외에도 신선한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셰프가 되면 플레이어는 나중에 음식 재료를 수집하거나 레시피를 만들거나 식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돌이 되면 공연을 하거나 기타 연습을 하거나 춤을 추거나 분장을 할 수 있다.

곧 출시될 모바일 MMORPG인 Dragon Raja는 기다릴 가치가 있는 타이틀입니다. 너무나 많은 모바일 MMORPG 선택의 와중에 이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 품질과 매우 신선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그 존재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Tencent에서 출시한 게임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 기간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Dragon Raja가 SEA 서버용으로 공식적으로 출시될 시기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드래곤라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SEA 서버에서 출시를 기다리는 사람 중 하나입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그리고 VCGamers에서만 볼 수 있는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오케이!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