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최고의 버퍼 캐릭터는?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버프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버퍼 최고 계략 원신 임팩트 그것은 종종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세 캐릭터는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프 또는 개선 손상 당신의 DPS에.

베넷이 초반에 공개된 캐릭터임은 부인할 수 없다. 계략 캐릭터로 지원하다 제공할 수 있는 버프 매우 좋은.

실제로 베넷은 사실상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지원하다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파티 다른.

최근에 커밍아웃한 쿠죠 사라와 윤진도 베넷의 경쟁자가 될 수 있다고 여겨졌다. 지원 버퍼 원신 임팩트 플래그쉽.

그런 다음 문자 버퍼 어떤 것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조합 배열에 더 적합한 문자는 무엇입니까? 파티 당신은 무엇을 사용합니까? 

이번에 VCGamers는 베넷쿠죠 사라윤진 캐릭터로 버퍼 Genshin Impact에서 최고!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Tier List 2022년 7월, Shikanoin Heizou가 있습니다!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성격 지원 버퍼 다른 캐릭터나 DPS에 보너스 DMG를 줄 수 있는 능력이 있는 Genshin Impact의 일부 캐릭터입니다.

물론 목표는 돈을 버는 것입니다. 손상 가능한 한 적을 빠르게 반격하고 DPS 캐릭터가 생성하는 DMG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원신 임팩트에는 DMG 보너스 또는 ATK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3명의 캐릭터, 즉 Bennett, Kujou Sara 및 Yunjin이 있습니다.

이 세 캐릭터는 4성 캐릭터입니다. 재능 그리고 다른 요소. 

그러나 세 사람 모두 능력이 있습니다. 버핑 그래서 꼭 해봐야할 캐릭터 짓다.

또한 읽기: 윤진 겐신 임팩트 빌드, 베넷 외 OP 버퍼!

버핑 메커니즘 및 기간

베넷 vs 쿠죠 사라 버프 엘리멘탈 버스트
Bennett Buff Elemental Burst (출처: VCGamers)

뭐, 베넷, 쿠죠 사라, 윤진에게는 메카가 있었다 버핑 각.

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재능, 메커니즘 버프, 통계 영향을 미치며 세 캐릭터가 제공하는 지속 시간 버프. 

먼저 저자는 메커니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버프 Bennett, Kujou Sara, Yunjin 제공.

베넷이 제공합니다 버프 그의 Elemental Burst, 즉 Fantastic Voyage의. Elemental Skill의 Kujou Sara는 Tengu Stormcall이고 Elemental Burst의 Yunjin은 Cliffbreaker 's Banner입니다.

베넷의 판타스틱 보야지는 캐릭터의 HP가 70% 이상일 경우 캐릭터의 HP를 회복하고 해당 영역의 모든 캐릭터에게 공격력 보너스를 주는 영역을 형성합니다.

ATK 보너스는 Bennett의 총 ATK 베이스의 백분율에서 얻습니다. 소유 기간 버프 Bennett에서는 12초로 상당히 길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쿨다운 15초.

Kujou Sara에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버프 Bennett보다 약간 더 복잡합니다. 즉, Elemental Skill에서 얻는 Crowfeather라는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Crowfeather는 적에 대한 것이든 지상에 있든 상관없이 차지 공격으로 쏠 때 활성화됩니다.

Crowfeather는 폭발하여 Electro DMG와 캐릭터 또는 파티 그 지역에 있는 사람은 얻을 것이다 버프 ATK. 

쿠죠 사라가 주는 공격력 버프는 지속시간이 있는 사라의 기본 공격력을 기준으로 합니다. 버프 6초 쿨다운 10 초.

윤진에게 버프 Elemental Burst Cliffbreaker의 배너를 사용하고 Flying Cloud Flag Formation이라는 메커니즘을 생성하면 활성화됩니다.

Flying Cloud Flag Formation은 Yunjin을 둘러싸고 파티의 다른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잉 클라우드 플래그 대형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캐릭터는 윤진의 DEF 비율에 따라 일반 공격 버프를 받게 됩니다.

지속 버프 윤진이가 준 시간은 12초, 시간은 쿨다운 15초. 

또한 읽기: 다재다능한 2022년 최신 권장 Bennett Genshin 임팩트 빌드입니다!

버프 재능 비율

베넷 vs 쿠죠 사라 속성 스킬 버프
엘리멘틀 스킬 버프 Kujou Sara (출처: VCGamers)

모든 재능 from Bennett vs Kujou Sara vs Yunjin은 다른 버프 비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얼마나 큰 버프 각 레벨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재능.

다음은 백분율에 대한 설명입니다. 버프 ~에서 통계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레벨별 버프 스킬 환상적인 항해 베넷

(기본 공격력 통계)

텐구 스톰콜 사라

(기본 공격력 통계)

절벽 파괴자의 깃발 윤진(DEF)
레벨 1 56%  42.96%  32,16%
레벨 2 60,2% 46,18%  34,57%
레벨 3 64,4% 49,4%  36,98%
레벨 4  70%   53,7% 40,02%
레벨 5    74,2% 56,92% 42,61%
레벨 6  78,4%  60,14%  45,02%
7레벨   84% 64,44%  51,46%
8레벨   89,6%  68,74% 54,67%
레벨 9   95,2% 73,03%  54,67%
레벨 10  100,8%  77,33%  57,89%
레벨 11   106.4% 81,62%  61,1%
레벨 12  112%  85,92%  64,32%
레벨 13  119%  91,29%  68,34%
레벨 14  126%  96,66%  72,36%
레벨 15  133%  102.03% 76,38%
또한 읽기: Kujou Sara Genshin 임팩트 빌드, Bennett의 경쟁자 OP 버퍼!

결론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엘리멘탈 버스트 버프
엘리멘탈 버스트 윤진 (출처: VCGamers)

논의된 모든 것 중에서 Vicigers는 확실히 어떤 캐릭터가 당신에게 더 나은지 물어볼 것입니다. 짓다?

베넷vs쿠죠사라vs윤진 어느쪽이 더 좋아? 지원하다 저자에 따르면 귀하의 성격은 귀하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Bennett은 여전히 Kujou Sara와 Yunjin보다 우위를 점했습니다.

비율과 규모 버프 더 크고, 더 오래 지속되며,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버퍼 ...도 아니다 치료자 한 번에.

베넷도 버프 모두 공격 특정 공격에 국한되지 않고 다른 캐릭터로부터. 따라서 거의 모든 DPS에 더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도전입니다 짓다 베넷으로 버퍼 거짓말 통계 아티팩트에서 얻을 수 없는 기본 공격.

오직 무기에만 의지하여 베넷의 캐릭터 승천 레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Yunjin과 Kujou Sara가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Vicigers.

Yunjin은 예를 들어 일반 공격을 많이 사용하는 DPS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그리고 eula.

Kujou Sara는 이 캐릭터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곳에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지원 버프 DPS Electro의 경우 또는 DPS와 같은 Mono Electro 팀을 사용하는 경우 라이덴 쇼군 또는 그래 미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