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 게임 스타 Benjyfishy는 FNCS 그랜드 파이널에서 $1.35 백만의 오류를 경험했습니다.

Fortnite World Cup 이외의 가장 큰 토너먼트 중 일부는 그랜드 파이널은 항상 프로 선수들에게 대접입니다.경쟁할 날. 따라서 프로 선수들은 2021년 3월 16일에 시작되는 6번째 FNCS 시즌의 그랜드 파이널에 즉시 진출하게 됩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7개 지역에서 $3 백만 이상의 가치가 있는 시즌 5 FNCS 통합 상금 풀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몰려들고 있습니다.

상금이 걸려 있고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궁극적인 승리를 위해 싸우면서 자신의 게임에서 최고가 되고 싶어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dFortnite 뉴스에서 인용, ~을 위한 전문 NRG Benjy 'Benjyfishy' 물고기, 그의 경기가 부진하면서 첫날 첫 경기가 중단되었습니다. 충돌 그 나쁜. 게임에서 '쫓겨' 났음에도 불구하고 Benjy와 그의 팀은 행동으로 돌아가 일부 결과 제공 감동적인 둘째 날로 향하는 2 위 확보.

오늘의 첫 번째 경기는 Benjy와 그의 팀원인 'Umplify'와 'Matsoe' 두 명이 Slurpy Swamp에 뛰어들어 전리품을 챙기며 빠르게 시작되었습니다. 약 5분 후, 세 사람은 상대 팀과 막 총격전을 벌이는 참이었습니다. 그의 플레이가 갑자기 멈췄고 그는 즉시 뒤로 물러나며 비명을 질렀다. 씌우다, "잠깐, 내 게임이 멈춘 것 같아, 내 게임이 멈춘 것 같아!" 그의 팀이 그를 보호하기 위해 돌진하자 깃발 잠시 검게 변했다가 Fortnite 메인 메뉴에 들어가면 다시 나타납니다.

Umplify와 Matsoe는 남은 첫 번째 경기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두 선수는 콤비네이션으로 상위 5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죽이다 후행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배치. 그 후 Benjy는 다음 경기에서 어떤 문제도 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 같았습니다. 순간 로딩 두 번째 게임에서 그의 팀원 중 한 명이 전에 그가 충돌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고 Fish는 "나는 [전에] 충돌 한 적이 없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라고 확인했습니다.

원래 이날 첫 경기의 리플레이가 있을 예정이었지만, 그러지 않았다. 액션은 계획대로 이어졌고, 두 번째 경기에서 팀은 게임에서 승리하고 그 과정에서 17개의 엘림을 모으는 인상적인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게임 충돌 일반적으로 한 번 발생합니다 – 전체 서버 또는 게임 로비 한 번에 하나의 오류 – Benjy만이 이 오류를 경험하는 것은 아닙니다. 충돌 FNCS 시즌 5의 문제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FaZe와 경쟁하는 동료 영국 전문가 Kyle 'Mongraal'Jackson은 연결을 끊다 같은 것.

대회 첫날 발생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Benjyfishy와 그의 팀은 시즌 5 FNCS 그랜드 파이널 액션 2일차 동안 상금과 함께 1위 자리를 확보하는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Fortnite c의 임박한 종료와 함께햅터 2 시즌 5, 종종 출시되기 전에 수행됨 업데이트 중요한 Fortnite, 유정장에는 보정이 있습니다. 에픽게임즈가 출시를 시작했습니다. 트레일러 6 시즌 계략 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 주니어와 협업 소식을 암시했다. 우와, 매우 활기차게, 예!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Gamers, 인도네시아 최대 게이머 커뮤니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