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ETRON ACE "챔피언스" PMPL 레이디스 시즌 3

BELLETRON ACE "챔피언스" PMPL 레이디스 시즌 3

PMPL 레이디스 SEA 시즌 3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번에는 Belletron Ace가 PMPL Ladies SEA 시즌 3 챔피언으로 등극할 수 있었고, 토너먼트 시작부터 꾸준히 모습을 드러낸 이들의 고군분투가 마침내 달콤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4명의 인도네시아 대표 중 하나인 Belletron Ace는 국제 무대에서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Belletron Ace 외에도 Aerowolf Zoo, Genesis Dogma Viper 및 Alter Ego Dione과 같은 인도네시아의 여러 팀이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이미 이틀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상당히 짧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이번 PMPL Ladies SEA는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의 여러 강력한 팀과 합류했습니다.

첫날 Belletron Ace는 WWCD 우승 후 총 31점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이 결과로 인도네시아 팀이 실제로 우위를 점했습니다.

PMPL
출처: google.com

2일차에 접어들면서 Belletron Ace는 실제로 전투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신병 훈련소. 결과적으로 그들은 14위에 안주해야 했습니다.Babyla와 친구들은 자동으로 이번 경기에서 다른 팀이 자신의 포인트를 추월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Sanhok에서의 많은 전투 끝에 마침내 Seal Girl이라는 베트남 팀이 총 17점으로 WWCD에서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결과만으로는 벨레트론 에이스로부터 1위를 차지하기에는 역부족인 것 같다.

또한 읽기 PMPL 시즌 3을 앞두고 확보한 팀: 완벽한 팀을 찾으셨나요?

따라서 Belletron Ace는 US$800 또는 약 IDR 1,150만 달러의 상금으로 챔피언으로 부상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결과는 또한 Babyla가 총 상금 US$200 또는 약 IDR 3백만으로 이 이벤트에서 최우수 선수로 선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PMPL
출처: google.com

물론 이러한 결과는 동시에 팀이 숙녀 인도네시아 출신은 SEA 지역의 반대자들에 의해 고려되어야 합니다. Belletron Ace가 PMPL Ladies SEA 챔피언으로 나옴에 따라 인도네시아는 Bigetron RA가 우승한 PMPL SEA Regular뿐만 아니라 상대방에게 다시 두려움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