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9일에 ILO에 가입하고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세요

RansVerse Land 구매

2022년 9월 9일 금요일 ILO(Initial Land Offering) 1.3 및 1.4에서 RansVerse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ILO(Initial Land Offering) 1.3과 1.4에서 RansVerse 토지 매각이 다시 진행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전과 달리 이번에는 ILO가 직접 개최됐다.

ILO 1.3 및 1.4에서 RansVerse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Pre-Alpha 테스트가 곧 개최됩니다. 참여하시겠습니까?

9월 9일 RansVerse Land 구매

RANS ENTERTAINMENT RANSVERSE - LAND RANSVERSE 구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Land Plots.

ILO 1.3 및 1.4는 2022년 9월 9일 금요일에 개최됩니다.

이번에 ILO에는 RansVerse 파트너가 참석합니다. 또 이번에 ILO에서 매각할 필지는 수백 채, 10개 군집에 이른다.

토지를 구매함으로써 귀하는 RansVerse.

그 후에는 구입한 땅에서 자유롭게 활동을 하거나 무엇이든 지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통해 Discord VCGamers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

또한 읽으십시오: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빌드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명명된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 토큰 및 자산 스테이킹 위에 구축됩니다. NFT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이 등록되었습니다. 바페브티. 현재 $VCG 토큰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교환 매체이기도 합니다.

대한 모든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RansVerse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