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방법, 더 많은 이익을 얻으십시오!

다이아몬드 ML 가격

다이아몬드 구매를 원하신다면 모바일 전설 싸고 더 많은 이익을 얻으려면 먼저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프리미엄 영웅과 스킨을 구매하고 보유하려면 실제 현금 전환을 사용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혼동하지 마십시오. 이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가 여러 개 있습니다. 펄스에서 디지털 지갑에 이르기까지 거래를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실 Mobile Legends의 다이아몬드는 게임 형태의 원래 환율입니다. 이 Mobile Legends 스타일의 통화는 매직 휠을 사용하여 분대를 생성하여 엠블럼 패키지를 통해 영웅의 힘을 높이는 역할도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채우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플레이할 때 더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저렴한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방법 

저렴한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 구매를 시작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두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ID 번호로 계정을 식별하는 역할을 하는 사용자 ID입니다.

둘째, 각 플레이어의 위치 또는 서버를 표시하는 영역 ID입니다. 또한 두 개의 ID는 다이아몬드를 다시 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렇다면 필요한 경우 아래에서 저렴한 모바일 전설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구글 플레이 

저렴한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 구매
구글 플레이

복잡할 필요는 없으며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Google Play가 특정 결제 수단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Google Play 자체는 신용 카드, 신용 카드에서 GoPay 디지털 지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튜토리얼은 Google Play를 GoPay에 연결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Google Play 앱을 열고 오른쪽 상단의 세 줄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GoPay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GoPay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인증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Google Play를 다른 결제 수단과 연결한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미 결제 수단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다음 4가지 간단한 단계만 수행하면 됩니다. 

  1.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다이아몬드를 선택합니다.
  2. 구매하고자 하는 다이아몬드 수량에 따라 배너를 클릭하세요. 
  3. 결제 옵션이 표시될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GoPay를 선택한 다음 "1 Click Buy"를 클릭합니다. 
  4. 필요한 경우 전화기의 보안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그 후에는 인증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관리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신용 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즉각적인 환불을 받을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 이는 확실히 이점입니다.

펄스 사용

저렴한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 구매
가구라 MLBB

Vicigers 친구가 Telkomsel 서비스 공급자의 사용자인 경우 먼저 신용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GoPay" 결제 수단을 Telkomsel 결제로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 Telkomsel 이외의 서비스 이용자의 경우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크레딧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VCGamers라는 제3자가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로서 VCGamers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지로 이동 VCGamers.com 
  2. 첫 번째 섹션의 ID 필드에 사용자 ID와 영역 ID를 입력합니다. 
  3. 구매 카테고리 선택, 여기 클릭, '다이아몬드' 클릭 
  4. 구매하고자 하는 다이아몬드 수량에 따라 배너를 클릭하세요. 
  5. 보유하고 있는 공급자(Telkomsel, Indosat, Tri, XL-Axis 및 Smartfren)에 따라 결제를 선택하십시오. 신용 외에도 디지털 지갑을 통한 지불 옵션도 있습니다.
  6. 구매 증명이 필요한 경우 활성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필요하지 않은 경우 건너뜁니다. 그런 다음 "지금 구매"를 클릭하여 구매를 처리합니다.

고객에게 관리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명목 송장은 다이아몬드 매장 간판에 명시된 가격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가 가지고 있는 크레딧이 명목상의 구매 및 관리 비용을 충당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페이 

저렴한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 구매
충전

신용뿐만 아니라 VCGamers를 통한 Gopay는 다이아몬드 구매 및 판매 또는 기타 게임 요구를 위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Android 버전의 Gojek 사용자는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해하지 않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열려 있는 VCGamers.com, "고페이" 메뉴로 들어갑니다. 
  2. "다이아몬드 충전" 옵션을 선택합니다. 
  3. "모바일 레전드" 게임 선택 
  4. 계정에 따라 사용자 ID와 영역 ID를 입력하십시오.
  5. 구매하려는 다이아몬드 수를 선택하십시오. 
  6. "다음"을 클릭하여 영수증 창에 액세스하고 구매가 올바른 경우 아래의 "지금 지불"을 클릭하십시오. 
  7. Gojek PIN을 입력한 다음 구매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쉽죠? 직접 구매 외에도 게임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안을 제공하는 VCGamers 프로모션도 있습니다. 캐시백에서 좋아하는 게임의 쿠폰 코드까지 구매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899 다이아몬드 판매(MSC 2022 PASS 이벤트) – UndeadShop | VCGamers

VCGamers 사이트

저렴한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 구매
VCGamers

VCGamers는 게임 상품권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전환 서비스에 돈을 판매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전자 지갑을 통해 구매하면 코인과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된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로 이동 VCGamers.com, "Game Voucher" 메뉴를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2. Mobile Legends 배너를 클릭하면 홈페이지에서 키워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검색 필드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3. 계정 ID를 기반으로 사용자 ID 및 영역 ID를 입력하십시오.
  4. 구매하려는 다이아몬드 수를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5. 구매 영수증을 통해 구매를 확인하고 해당되는 경우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합니다. 그렇다면 즉시 "결제"를 클릭하여 거래를 완료하십시오.
  6.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결제"를 다시 클릭하십시오. 구매가 몇 초 안에 처리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Diamond ML 가격표

다른 거래와 마찬가지로 VCGamers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매일 많은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구매 확인 이메일을 받은 경우 ML 계정의 다이아몬드도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