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라를 올바른 방법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구라를 연주하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멋지게 보이고 싶으세요? 또한 다양한 모드, 특히 순위 모드에서 Kagura를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립니다. 이 영웅을 선택한 것은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때 암살자/마법사 역할의 영웅이었던 이 캐릭터는 이제 마법사 영웅으로만 배치됩니다. 그러나 입힌 피해는 여전히 아프다. 하지만 우산을 든 미인의 모습을 한 이 영웅은 사용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특히 Moonton에서 만든 이 게임을 이제 막 플레이한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내구 6, 공격력 4, 스킬 효과 9, 난이도 8 등의 값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상점 메뉴에서 먼저 이 캐릭터를 구매해야 하며 가격은 약 32,000골드 / 599다이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소유에 관심이 있는 경우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는 4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카구라를 연주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 수동적인:

음양 모임

이 영웅이 세이메이 우산을 가져갈 때 최대 280(+총 마법력의 5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도 얻어 주변 적에게 약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주고 상대에게는 100% 둔화 효과를 줍니다. 약 60% . 약 2초 동안 지속되며, 이 효과는 4.5초마다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기술:

세이메이 엄브렐라 오픈

이 영웅은 세이메이 우산을 지정된 방향으로 움직이며 지시하여 지나가는 적에게 330(+15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상대에게 약 6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약 1초 동안 실행됩니다.

  • 두 번째 기술:

라쇼우산 도망

Seimei Umbrella를 사용하면 이 영웅은 디버프를 제거하고 다른 지정된 위치로 이동하여 무기를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 궁극적인:

음양 전복

Seimei Umbrella를 사용하면 이 영웅은 280(+12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가장 가까운 적에게 넉백 효과를 일으키며 1초 이내에 상대에게 약 65%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그 외에도 사용되는 엠블럼, 아이템 및 전투 주문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이 영웅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빌드 항목: 아케인 부츠, 운명의 시계, 라이트닝 트런천, 듀란스의 목걸이, 디바인 글레이브, 홀리 크리스탈

상징: 3 민첩성, 3 관찰, 1 마술 숭배

전투 주문: 화염방사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에서 재생하려면 실제로 Kagura를 플레이할 플레이어가 차지할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미드 레인에서 플레이 할 때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다른 오프플레이너 영웅이 사용되고 그의 위치를 대체하기 때문에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위치에서 레인의 미니언을 즉시 청소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단계는 신속하게 정글 코어를 안전하게 돕고 확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게다가 중간 라인 위치는 적이 워/갱킹을 하기에도 상당히 취약합니다. 물론 이 자리에 그를 두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상황이다. 하지만 적 영웅에게 쉽게 납치당할 수 있으므로 초보자가 혼자 플레이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위치에 있으면 팀원이 적을 갱킹할 때 도움이 필요할 때 돌아다니기가 더 쉬워집니다.

한편, 사용할 어빌리티 콤보의 순서는. 또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어디에서, 당신은 다른 상황과 상대방에서 이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 영웅이 풀밭에 숨어 있을 때입니다. 따라서 사용하기에 좋은 스킬 순서는 1-3-1-2-3입니다. 이 첫 번째 콤보 옵션은 위에서 권장하는 항목이 준비되면 약 1~2초 안에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콤보는 적의 탈출 능력을 사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적이 이 콤보 시퀀스에서 여전히 탈출할 수 있을 때 화염방사 전투 주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콤보 옵션은 1-2-3-1-3-1 순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 시퀀스를 사용하면 탈출 능력을 사용하여 상대를 유인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더 효과적이며 Execute와 같은 다른 전투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도 이제 막 시즌을 초기화했기 때문에 지금이 바로 티어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적기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단, 자신이 없으신 분, 카구라를 잘 사용하고 싶으신 분. 따라서 대 AI 모드, 사용자 정의 또는 클래식에서 계속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