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rish Divergence는 반전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약세 다이버전스는

약세 다이버전스는 가격과 지표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변하거나 움직이는 시장 상황입니다. 임박한 가격 움직임의 신호는 이러한 추세에서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이 원칙은 행동이 언제 계속되고, 감소하고, 심지어 반전(변화)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버전스 자체에는 강세 다이버전스와 약세 다이버전스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Bearish divergence는 미래 가격 추세를 나타낼 수 있는 패턴입니다.

투자자에게 추세는 언제 긍정적 또는 부정적인 추세가 계속되고 추세가 다른 방향으로 바뀔 때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락 다이버전스는?

플래그 패턴
Bearish divergence는 방향의 반전입니다.

Bearish divergence는 가격이 더 낮은 저점을 형성하는 시장 상황입니다. 동시에 선택한 지표는 저점이 더 높습니다.

이 상황은 상승 움직임에 베팅해야 한다는 첫 번째 신호입니다. 지표는 가격 방향을 예측하는 데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약 지시자 올라가면 가격도 올라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약한 행동과 반전 또는 반전을 준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완고한 다이버전스 동안 가격은 낮고 지표는 높습니다.

그 외에도 약세 다이버전스는 약세가 약해지고 있다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즉, 행동의 비율이 증가하거나 좋아질 것이라는 경고입니다.

기본적으로 약세 다이버전스는 가격이 하락한 후 이전 가격보다 낮은 가격의 또 다른 하락이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반면 고가는 가격이 낮아졌다가 다시 가격이 올라 이전 가격보다 높은 상태를 말한다.

Bearish Divergence 동안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방법

곰 같은 암호화폐
약세 다이버전스 동안 거래하는 방법

더 나은 구매 결정을 내리려면 차이점을 구분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법을 알면 다양한 거래 패턴과 시장 조건을 더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잠재적인 성공을 달성하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면 실제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비스 가격 확인을 요청할 때 인내심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격이 일정을 초과하면 가격 확인이 발생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가격이 지원 및 정지 수준을 깰 때입니다. 이러한 확인 중 하나가 표시되면 시장에 진입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또한 반전의 상한선 위와 하한선 아래에 정지 위치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손절매를 설정하면 부정적인 가격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안전한 쪽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좋은 수익과 거래 스프레드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합리적이고 신중한 이익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값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기술은 패턴을 그리는 것입니다.

주입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것은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탐욕과 탐욕은 너를 파멸로 이끌 것이다. 충분한 이익을 얻으면 즉시 자산을 매각하십시오.

본질적으로 약세 다이버전스는 다이버전스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입니다. 유용한 정보로 지식과 투자 기술을 계속 탐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자산을 백업할 다른 안전한 투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World에서 Dead Cat Bounce의 정의

추가 정보로 이제 거래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VCG 토큰 자체는 ETH 20 및 BSC 네트워크에 있는 VCGamers가 소유한 토큰입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매일 최신!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