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호랑이 EVOS가 갑자기 길들여진다?

베네데타 퍼시익 베이비 타이거 vs 오닉 산즈

EVOS Ferxiic 개요

종종 아기 호랑이라는 별명을 가진 Ferxiic은 EVOS Legends 팀의 일원입니다. MPL 시즌 6에서 EVOS Legends는 어떤 팀에게도 이길 수 없는 팀입니다. 이 Baby Tiger가 EVOS를 2019 M1 챔피언십에서 1위로 이끌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EVOS는 자주 변경하기 때문에 로스터, 게임 성능의 품질 저하도 이 팀에 닥칩니다. 교체 선수 중 일부가 토너먼트 첫 몇 주 동안 제대로 적응하지 못한 점을 감안할 때. 

build-benedetta-ferxiic

이번 MPL 시즌 8 리그에서 EVOS는 몇 년 전에 보여주던 성능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 결과 EVOS는 Geek Fam과 Bigetron Alpha의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이 Baby Tiger의 존재는 EVOS가 겪고 있는 위기에 시원한 바람과도 같습니다. EVOS Legends는 송곳니를 다시 꺼낼 수 있습니다. 

본명이 Ferdyansyah인 이 아기 호랑이는 EVOS Legends Team에서 자신의 존재가 많은 공헌을 했으며 세계에서 EVOS의 성능을 되살릴 수 있음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e스포츠. 

플레이스타일 Baby Tiger의 특징은 공격성입니다. 승부욕과 승부욕은 상대를 제압하는 극단적인 자세에서 여실히 드러난다. 새벽의 땅. 이것이 이 16세 십대가 종종 '호랑이 아기'라는 별명을 가진 이유입니다. 

ONIC Sanz 개요

Sanz Gilang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ONIC 팀의 이 선수는 세계에서 경력을 시작한 이래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인도네시아. 처음에는 Victim ESport 팀에 합류했다가 지금까지 ONIC ESport 팀으로 전환했습니다. 

2002년 7월 22일에 태어난 이 십대는 177세가 되었습니다. 죽이다 MPL에서 계절 7 점유 죽이다 가장 많은 다섯 번째. 

그는 첫 번째 토너먼트에서 Mytel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또한 MPL에서 최고의 KDA 통계를 얻었습니다. 계절 6 중 1 ~ 4. 총취득 기준 죽이다 123에 도달 죽이다 그가 참가한 7경기 중 

또한 그는 MDL 챔피언이되었습니다. 계절 1. 그 당시 Makassar City에서 태어난 남자는 여전히 VICTIM ESport Team의 일원이었습니다. 

MPL에서 멈추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계절 6에서도 그는 100%를 주머니에 넣었습니다. 참여를 죽이십시오. 그가 이룬 업적은 이 외에도 많다. e스포츠. 

Sanz의 Fanny Fun으로 Baby Tiger Defense EVOS 파괴

MPL ID 시즌 8 주간 7 파라에서 오는 충격적인 순간들이 많다. 프로 선수. 특히 ONIC Esports Team과 EVOS Legends Team의 팬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특히 Sanz가 선택할 때 흥미로운 순간이 많습니다. 영웅 패니와 영웅 베네데타 누구선택하다 퍼시익. 

영웅 둘 다 높은 수준의 기계적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경기에서 EVOS Legends는 영웅 Luminaire가 연주하는 Yve. 클로버가 선택한 영웅 Wanwan, Rekt 선택 영웅 안젤라, 앤티마지 사용 영웅 글루와 영웅 Benedetta는 Ferxiic이 사용했습니다. 

한편 ONIC e스포츠팀은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로스터 드리안 용도 영웅 Pharsa, Butsss 사용 영웅 에스메랄다, 영웅 Kaja는 CW에서 사용하며, 영웅 Ruby는 Kiboy와 영웅 Fanny는 Sanz가 사용합니다. 

어느 정도의 기계적 어려움 게임 플레이 높은 프로필로 Sanz는 6점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죽이다  그리고 0 죽음 경기 초반 11분. 경기는 ONIC Legends가 EVOS를 상대로 35분 동안 1-0으로 승리하며 종료되었습니다.

비록 ONIC가 승리를 거두었지만 ONIC가 EVOS의 수비를 무너뜨리는 데 압도당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 주님 3번이면 ONIC Legends는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 EVOS Legends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영웅 Antiimage의 Esmeralda, 영웅 클로버를 위한 브로디, 영웅 Luminaire의 Selena, Rekt 사용 영웅 Valir 및 Ferxiic 사용 영웅 파키토. 

한편 ONIC e스포츠 팀은 포메이션을 사용했습니다. 로스터 영웅 키미 Drian이 사용, Butsss가 사용함  영웅 라푸라푸, 키보이 사용 영웅 Mathilda, CW 사용 영웅 Benedetta와 Sanz 사용  영웅 이순신. 

에보스가 지배하다 새벽의 땅, 그러나 승리가 눈앞에 다가왔을 때 ONIC는 가까스로 승리를 쟁취했습니다. 이번 2라운드 경기는 ONIC가 EVOS를 상대로 2-0으로 두 번째 승리를 거두며 막을 내렸다. 

MPL에서 계절 8 7은 길들인 아기 호랑이로 간주되어 ONIC Esport에 2-0으로 패배했습니다. 

이 두 팀이 보여주는 흥분에서 MPL 동안 또 다른 흥분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시즌 8 7주차 공식계정을 통해서입니다 플랫폼 MPL ID의 소셜 미디어.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주 7일 3일차 최우수선수, 그들은 누구?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