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pebti, 인도네시아에서 FTX 토큰 거래 중단

FTX

암호화 자산 거래, 인도네시아의 FTX 토큰은 2022년 11월 14일부터 공식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이는 Plt. 상품 선물 거래 규제 기관 책임자(바페브티), 디디드 누르디아트모코.

이 FTX 토큰 거래는 미국 법원에 파산 신청을 한 후 중단되었습니다.

Didid는 이 제출로 인해 많은 FTX 고객이 대규모 인출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 또한 가격하락을 불러일으키는 FTX 토큰 크게.

Didid는 CoFTRA 웹사이트의 공식 성명에서 "CoFTRA는 2022년 11월 11일 FTX가 위기에 빠진 후 중단 조치를 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TX는 바하마에 본사를 둔 암호화 자산 거래 회사입니다. 이 토큰은 전 세계적으로 파생 상품 및 현물 거래가 있으며 2019년 앤티가 바부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이들은 인도네시아의 383개의 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 토큰은 암호화 자산의 물리적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 목록 설정에 관한 2022년 CoFTRA 규정 번호 11에 포함된 383개의 암호화 자산에 포함됩니다.

Bappebti는 FTX 토큰 거래를 촉진하는 Bappebti에 등록된 암호 자산의 실제 거래자가 많다고 언급했습니다. 그의 일행은 이러한 자산을 판매하는 암호화 자산의 물리적 거래자를 계속 감독할 것입니다.

바이낸스, FTX 인수 취소
바이낸스, FTX 인수 취소

CoFTRA는 또한 암호화폐 자산의 모든 예비 실제 거래자가 FTX 토큰의 개발을 모니터링하고 주의를 기울이고 분석할 수 있도록 요구합니다. 이는 암호화 자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수행해야 합니다.

Didid는 FTX 토큰의 점유율이 2022년 1월부터 10월까지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한 총 암호화폐 자산 거래 가치의 0.038%로 IDR 279조 8000억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FTX 거래는 2022년 1월~10월 동안 총 거래량 193,435 CoFTRA와 함께 IDR 1,065억에 달했습니다.

그는 인도네시아 암호화 시장이 항상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사람들은 자금과 자산을 대규모로 인출하지 않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자산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고 보안을 위해 분석 및 고려 결과에 따라 실제 암호화 자산 거래 회사는 FTX 토큰 거래를 용이하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암호화폐 실물거래업체도 법정 규정에 따라 정산을 진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트코인 투자 방법
FTX

Tirta Karma Senjaya Bapebbti의 상품 선물 거래 개발 및 개발국 책임자는 암호화 자산 가치의 변동성은 분석하고 연구해야 하는 투자 위험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암호화 투자가 변동성이 큰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투자자가 짧은 시간에 큰 이익을 얻을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하거나 고위험 고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CoFTRA가 암호화폐 자산을 위해 물리적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 자산 목록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FTRA는 FTX 토큰의 상태에 주목하여 이 조치를 취했습니다.

"한 유형의 등록된 암호화 자산을 더 이상 거래하지 않는 암호화 자산의 실제 거래자는 먼저 CoFTRA에 서면 통지를 제출하기를 바랍니다. 요청에는 고객 수와 종료일 이후 소유한 암호화 자산의 양, 암호화 자산의 총 가치(루피아)가 포함됩니다.”라고 Tirta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더 이상 FTX 토큰을 거래하지 않는 암호화 자산의 실제 거래자는 고객에게 암호화 자산을 청산하도록 요청하여 결제 단계를 수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Bappebti에 상장된 암호화 애플리케이션!

Tirta는 암호화 자산 거래자들이 고객 자금 보호를 계속 우선시하도록 호소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는 거래 메커니즘, 위험 및 잠재적 이점을 사전에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먼저 비즈니스 행위자의 프로필과 합법성,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의 유형을 알아야 합니다. 이 정보는 https://www.ceklegalitas.bappebti.go.id 링크를 통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