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방글라데시, 해당 국가에서 PUBGM 및 FF 금지 예정

pubgm 및 ff 타이어

방글라데시가 PUBGM 및 FF 금지를 고려하고 있다는 정보가 들렸습니다. 이전에는 우리나라에서도이 포도 나무가 들렸고 인도네시아에서 Free Fire가 제거된다는 소식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여전히 루머일 뿐 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없다.

방글라데시는 이유가 있어서 이 모든 일을 했지만 PUBGM과 FF라는 두 게임의 어린이들에게 나쁜 영향에 대한 많은 보고가 있은 후에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방글라데시 내무부 교육부는 현재 PUBGM 및 FF 금지 시행 계획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도트 e스포츠.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푸모니 장관은 정책을 실행하기 위한 강력한 데이터가 없다는 점을 인정했다고 말했다.

Dipu Moni는 아직 PUBGM 및 FF가 어린이에게 미치는 악영향에 대한 분석이나 데이터가 없다고 더 자세히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개선해야 할 부분도 많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M, 85만 개 이상의 부정 행위 계정 차단

많은 국가에서 PUBGM 및 FF 금지

pubgm 및 ff 타이어

PUBGM 게임은 두 나라와 중국 간의 정치적 긴장으로 인해 이전에 이 게임을 차단했던 인도와 파키스탄과 같은 여러 국가에서 실제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 두 나라뿐만 아니라 이라크, 네팔, 아프가니스탄 등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다른 많은 나라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FF는 방글라데시와 그 주변 지역에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 서버를 만들기까지 했습니다. 확실히 차단하는 것과 같은 원하지 않는 일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말이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