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FF 계정 판매의 위험, 주의해야 합니다!

FF 계정 판매의 위험

Free Fire는 특히 인도네시아의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Free Fire에는 플레이어가 이러한 화장품을 구매하여 얻을 수 있는 많은 스킨과 화장품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화장품이 풍부한 FF 계정을 판매합니다.

Free Fire 게임 개발사인 111dots Studio와 Garena 게임 플랫폼은 플레이어 간의 FF 계정 구매 및 판매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Genshin Impact, Valorant, PUBG Mobile과 같은 다른 게임에서도 많이 발생합니다.

충성스러운 Free Fire 플레이어는 FF 계정을 판매하는 많은 플레이어를 보았을 것입니다. 가격은 계정의 사양에 따라 제공됩니다. 화장품이 많을수록 계정이 더 비쌉니다. 판매용 계정도 깨끗한 기록이 거의 없기 때문에 구매자는 판매자가 계정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거의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는 여전히 낯선 사람의 계정을 구매하기로 선택합니다.

FF 계정을 사고 파는 거래가 만연합니다. 그래서 적지 않은 플레이어가 FF 계정 판매자에게 속았습니다. 여전히 FF 계정 구매 및 판매 거래를 원하는 Viciger의 경우 FF 계정 구매 및 판매의 위험성에 대한 아래 설명을 참조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Glacier Netherworld M4A1 FF를 무료로 받는 방법

FF 계정 판매의 위험

개발자가 금지함

무료 화재 개발자
무료 화재 개발자. 출처: GGWP

Free Fire 플레이어는 FF 계정 구매 및 판매의 위험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이는 Free Fire 개발자가 금지하므로 플레이어 계정 간의 핸드 이전은 불법입니다. 이것은 Garena의 Free Fire 규칙에서 명확하므로 위반 시 금지됩니다. 따라서 Free Fire 계정을 사고 팔 때 플레이어가 직면하게 될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계정 구매 및 판매 금지는 다른 많은 게임에서도 발생합니다. 많은 게임 개발자가 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게임 개발사인 miHoYo가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Genshin Impact 게임을 출시 한 개발자는 계정 구매 및 판매를 금지합니다.

계정 구매 및 판매 거래는 가챠 기반 게임에서 많이 발생합니다. Free Fire는 화장품을 얻을 수 있는 가챠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화장품을 얻기 위해 가챠를 하는 것보다 한 번에 계정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Free Fire 게임 개발자인 111dots Studio와 Garena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여전히 FF 계정에 대한 구매 및 판매 트랜잭션을 수행하지만 플레이어는 사기, 해킹 및 너무 높은 가격과 같은 많은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 x Justin Bieber 콜라보레이션, 게임에서 콘서트가 있습니까?

높은 사기 위험

FF 계정 사기
FF 계정 사기. 출처: GGWP

매매 거래에 관한 사기는 게임 계정 매매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매매 거래에서도 확실히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FF 계정을 사고 파는 것은 사기의 위험이 매우 큽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는 계정 내역을 위조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판매자에 의해 해킹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계정을 구매한 후 구매자가 해킹이나 치트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정이 금지됩니다.

또한 사양에 대한 사기도 일반적입니다. 판매자는 높은 사양을 제공하지만 구매자가 결제한 후 사용 가능한 사양이 판매자가 제공한 사양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사기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먼저 돈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돈을 받으면 즉시 도망쳐 구매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기 방법을 수행하는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조건이 있습니다. 찢는 사람. 따라서 FF 플레이어는 불법 거래, 특히 FF 계정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6월 FF Free Fire 서버 최고의 여성 캐릭터 5명

핵백 취약

무료 화재 계정
무료 화재 계정. 출처: 유튜브/히로10

일반적으로 HB로 알려진 Hackback은 결제가 완료된 후 계정을 돌려받는 판매자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구매자가 판매자의 FF 계정을 확보하면 판매자는 계정을 회수합니다.

HB라는 용어는 게임을 사고 파는 데 매우 일반적입니다. Free Fire는 예를 들어 Facebook과 같은 시장에서 HB 사례가 많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판매자가 판매된 FF 계정을 회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FF 계정을 제3자로 판매하는 사기

FF 계정
FF 계정. 출처: YouTube/KoySNTY

FF 계정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제3자의 서비스를 중개자로 사용합니다. 제3자는 사기를 최소화하고 방지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찢는 사람. 그러나 신뢰할 수 없는 제3자를 이용하기 때문에 속는 구매자도 적지 않습니다.

중개자로서 제 3자가되는 것은 양 당사자의 신뢰 또는 신뢰가 필요한 작업입니다. 따라서 제3자는 중립적이어야 하며 그들의 임무는 판매 및 구매 거래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3자를 사칭하는 사기꾼도 많습니다. 많은 판매자는 신뢰할 수 있는 제3자의 프로필을 사칭하여 구매자가 이러한 사기꾼의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설득합니다. 구매자가 사기꾼의 서비스를 사용하게 되면 구매자가 제공한 금액이 몰수되고 차단됩니다.

따라서 FF 계정을 사고 파는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금지와 별개로, 사기 횟수도 FF 계정을 구매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회원과 다이아몬드는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예!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으로 Vicigers는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