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최고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보다 기술적인 분야의 게임 디자이너가 되려면 최고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게임 설계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프로그래밍에 관한 웹사이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래밍 언어 4개, 즉 hackr.io.

또한 읽기: 시카고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3곳

최고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목록

다음은 게임 디자이너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목록입니다. 아래의 각 프로그래밍 언어는 해당 언어를 사용할 때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C++ 프로그래밍 언어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C++
C++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출처: 인터뷰비트

C++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 게임 개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보자인 게임 개발자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고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C++는 게임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개발할 때 종종 초석이 될 것입니다. 계략.

C++의 장점은 게임을 개발하는 속도이며 물론 더 효율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C++는 GDK와 프로그래머 커뮤니티 및 오픈 소스 코드를 갖춘 완전한 프레임워크에 의해 지원됩니다.

이 프로그래밍 언어의 단점은 초보자에게 더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게임 개발자는 여전히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지만 일부는 여전히 C++를 사용하고 있으며 더 이상 C++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Unreal Engine과 Godot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둘 다 C++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는 게임 개발 시스템입니다.

또한 읽기: 일리노이주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게임 디자인을 위한 C#

C# 로고
C# 로고. 출처: 어벤가

게이머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로딩 화면에서 Unity 로고가 나타나는 것을 보았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이 C# 기반의 Unity 시스템을 프로그래밍 언어로 사용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인 C#는 다용성 덕분에 Java 및 기타 C 클래스와 유사합니다. 이 프로그래밍 언어는 개발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계략 상당히 높은 성능 덕분입니다.

그러나 C#는 배우기가 너무 복잡하여 초보자가 C#를 사용할 때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는 예를 들어 Unity라는 게임 개발 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게임 개발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오늘 출시 된 Xiaomi 12T 5G, 사양 및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단뱀

파이썬 로고
파이썬 로고. 출처: 위키미디어 커먼즈

파이썬은 C 계열 언어와 달리 배우기 쉽고 가독성이 높은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Python은 종종 다양한 게임을 만드는 주요 도구이며 독특하게도 Python을 자주 사용합니다. 일체 포함 또는 인공 지능.

이 프로그래밍 언어의 장점은 편의성과 초보자에게 매우 친숙하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만드는 것 외에도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Pyth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ython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에 따르면 hackr.io, Python은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 비해 사용 속도가 느립니다.

Python 언어를 사용하는 게임 개발 시스템의 예로는 Kivy, PyOpenGL 및 Panda3D가 있습니다.

자바

자바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자바 로고. 출처: TechGig.com

에 따르면 hackr.io, 게임 제작을 위한 강력하고 이식 가능한 Java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독특하게도 Java는 크로스 플랫폼 언어이므로 Java로 만든 게임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C++와 달리 Java는 배우기 쉬운 프로그래밍 언어이므로 이 프로그래밍 언어는 보다 광범위한 게임 개발자 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Java를 사용할 때 찾을 수 있는 약점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Python처럼 해석되는 방식 때문에 사용할 때 속도가 느립니다.

그 외에도 Java는 오래된 프로그래밍 언어로 알려져 있으며 게임 개발자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Jake2, LibGDX 및 jMonkeyEngine과 같은 Java 시스템을 사용하는 여러 게임 개발자가 여전히 있습니다.

따라서 hackr.io에 따른 장단점과 함께 게임 디자인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게임 내 거래 요구를 충족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