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아름다운 BA Onic Esports, 당신을 시끄럽게 만듭니다!

오닉 e스포츠

게임 및 e스포츠 애호가라면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 오닉 e스포츠. 가장 아름다운 ONIC e스포츠 브랜드 홍보대사(BA)가 누구인지 아십니까?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닉이스포츠의 발표에 팬들은 충격을 받았다. ONIC Esports는 2022년 7월 24일 7명의 비범한 재능을 발표했습니다.

이 특별한 재능은 노란색 고슴도치 팀을 공식적으로 떠난 Cesian, Vior, Lydia, Anisa, Gebian, Kayes 및 Vonzy와 같은 ONIC 영웅들과 합류합니다. ONIC의 Vior와 친구들과의 이별은 여러 팬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다른 많은 e스포츠 팀들도 코멘트를 남겼고 즉시 이 7명의 비범한 재능과 함께 일하고 싶어했습니다. 

공식 탤런트로 알려진 7명의 미녀들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ONIC e스포츠에 돌아옵니다. 

Onic Esports의 가장 아름다운 BA 목록

노란색 팀의 일곱 천사 중 VCGames에는 가장 아름다운 다섯 천사가 있으며 그들의 미소로 당신을 덜컥거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비오르

오닉 e스포츠
Vior는 Onic에서 가장 아름다운 BA입니다.

이름이 Viorenita Sutanto인 이 소녀는 한때 아름다운 프로 ONIC Esport 플레이어로 알려졌습니다. ONIC 이름 비오르 MPL Indonesia 시즌 9에서 유일한 여성 Mobile Legends가 되어 오르막길을 걷고 있습니다.

Vior는 Kiboy, Butss, Sanz, Sir ft Lance, CW, Mars(코치), Alde(분석가) 및 Andypohan(매니저)과 함께 ONIC Esports 팀의 MPL 인도네시아 명단에 속해 있습니다. Vior의 존재는 그녀가 MPL Indonesia 시즌 9의 유일한 여성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물론 놀랍습니다.

아니사

오닉 e스포츠
Anisa는 Onic의 아름다운 BA 중 하나입니다.

Anisa Rahim Basyir는 1997년 8월 29일에 태어난 ONIC BA입니다. Anisa는 2020년 8월부터 ONIC Esports의 프로 선수였습니다. 그 외에도 Anisa는 YouTube 및 Nimo Live Streaming의 스트리머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Anisa의 e스포츠 세계 진출은 대학 시절 게임에 대한 열정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 당시 대학 친구가 Esports 팀에 합류하여 NXL에서 경쟁하도록 그를 초대했습니다. 마침내 Anisa는 도약하여 2019년에 NXL 팀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카이스

오닉 e스포츠
Onic Kayes는 지금 아름다운 BA입니다.

ONIC Esport에서 장학생으로 경력을 시작하기 전에, 카이스 Tiktok 플랫폼의 콘텐츠 제작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ONIC Kayes의 별명인 Kharisma Cahaya Putri는 2003년 5월 12일 반둥에서 태어났습니다.

Tiktok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것 외에도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Instagram과 NIMO TV처럼. ONIC Kayes는 Mobile Legend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는 종종 자신의 YouTube 채널에서 Mobile Legend 게임 플레이를 라이브 스트리밍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미남 게이머, ONIC Kayes의 가장 귀여운 사진!

리디아

오닉 e스포츠
Lydia는 Onic Esports 팀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Lydia라고도 알려진 Lydia Setiawan은 TikToker입니다. 기존 BA들 중에서 리디아는 세븐엔젤스 ONIC의 막내다. 2004년 7월 24일에 태어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ONIC PH의 MPL PH S10용 최신 명단

본지

오닉 e스포츠
Vonzy는 가장 예쁜 BA Esport 중 하나입니다.

Onic Esport의 이 BA는 전체 이름이 Vonzy Velicia입니다. 그는 2000년 12월 14일 서부 자바 보고르에서 태어났습니다. Vonzy는 학부 학위 외에도 모델링과 연기를 공부했습니다. Onic Vonzy는 종종 유명한 isotonic 음료인 Pocari Sweat의 광고에 출연합니다. 당시 그녀는 AKB48 멤버 오구리 유이와 함께 포카리 7 팀의 일원이기도 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