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M PUBG Mobile, AKM 및 M416: 그들이 총의 왕이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많은 범주의 무기가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것은 AWM PUBG Mobile, AKM 및 M416입니다. 다음은 이 무기 계열의 최고의 무기 5가지입니다. 즉시 여기에서 그들이 Kings Of Guns가 된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PUBG Mobile에는 저격용 소총, 돌격용 소총, SMG, LMG, 산탄총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있습니다. 다음은 이 무기 계열의 최고의 무기 5가지입니다. 

AWM PUBG 모바일 – King of SR

AWM PUBG 모바일

AWM PUBG Mobile은 명중당 피해가 가장 큰 저격용 라이플의 왕입니다. AWM PUBG Mobile은 제대로 조준하고 쏘는 한 헤드샷당 사살을 보장합니다.

PUBG Mobile의 AWM 무기의 유일한 단점은 클래식 맵에서 낮은 생성률입니다. PUBG Mobile AWM은 에어드랍에서만 찾을 수 있지만 모든 에어드랍에 PUBG Mobile AWM 무기가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수백 가지가 있지만 AWM을 사용하면 두 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슈퍼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빠른 부스트로 적을 놀라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반면 일시적으로 중요한 각도를 잡고 적이 십자선 앞에서 걸어오기를 기다리는 수동적인 플레이어도 있었습니다.

AR과 마찬가지로 AWM-ing은 능동 및 반응 조준이라는 동일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마우스 감도가 낮은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AWM을 사용하여 적을 향해 밀 때 천천히 모서리를 제거합니다.

UZI – 최고의 SMG

AWM PUBG 모바일

Micro UZI는 연사력이 가장 높은 최고의 기관단총입니다. 또한 반동이 매우 낮은 이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무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 무기를 마스터하면 모든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지도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SMG의 지향사격 성능을 비교할 때 Uzi는 분명히 반동이 적고 총알 확산이 적습니다. 이것은 적의 엉덩이를 쏠 때 가장 정확한 무기가 됩니다.

미지의 사실이지만 Micro Uzi의 발사 속도는 모든 자동 무기 중 가장 빠릅니다. 아래를 조준하거나 스코프나 아이언 사이트로 기본적으로 확대할 때 성능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M416 – 좋아하는 AR

AWM PUBG 모바일

M146은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이 게임에서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첫째, 매우 안정적이고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둘째, M416은 모든 범위에서 효과적인 가장 다재다능한 무기입니다.

또한 이 AR은 높은 발사 속도와 기본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모든 맵과 기타 PUBG Mobile 게임 모드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무기이기도 합니다.

DP-28 –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경기관총

AWM PUBG 모바일

DP-28은 M249 몬스터 건을 제외하고 게임에서 두 개의 경기관총 중 하나입니다. M249보다 이 무기 범주가 이 목록에 나타나는 이유는 인기 때문입니다.

또한 M249보다 더 안정적이고 다재다능합니다. DP-28은 근접 교전에서 듀오를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합니다. 또한 이 무기의 6배율 조준경을 사용하여 더 먼 거리에 있는 적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DP-28은 PUBG Mobile에서 강력한 n LMG입니다. DP-28은 Erangel과 Livik을 포함한 두 맵에서 무작위로 생성되는 인기 경기관총입니다. DP-28은 AKM과 몇 가지 유사점(예: 파워, 총알 속도 등)이 있습니다.

이 두 무기는 모두 7.62mm 탄약을 사용하므로 피해량은 비슷합니다. 이 무기도 AKM과 동일한 탄속(715m/s)을 가지고 있어 동일한 탄환 낙하율을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 Mobile의 6가지 최고의 전리품 위치, 많은 무기!

최고의 AKM – AR

AWM PUBG 모바일

AKM은 7.62mm 탄환을 사용하는 최고의 AR입니다. Groza와 기본 데미지와 발사 속도는 같지만 AKM이 Groza보다 인기가 있습니다. 7.62 최고의 Groza AR은 에어드롭에서만 나타납니다.

AKM의 유일한 장점은 높은 반동입니다. 또한 무기 반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부착 슬롯이 적습니다. 그러나 프로 선수들은 종종 적을 빨리 끝내기 위해 이 무기를 선택합니다.

AKM은 7.62mm 탄을 사용하는 AR로 기본 데미지가 49로 인상적입니다. 단거리에서 중거리 사격에 적합하며 68발의 적절한 연사력과 표준 탄창 용량이 30발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마스터하는 것은 PUBG Mobile 팬들에게 전적으로 또 다른 도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vs1 PUBG TDM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그것들은 총의 왕이라고 불리는 무기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 중 하나이자 가장 두려운 것은 AWM PUBG 모바일입니다. AWM PUBG Mobile을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매우 두렵습니다. 한 방에 킬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