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hess Moba, HP에서 Dota 2 게임을 플레이하는 감각

포스터-Autochess-Moba-Like-Dota-2

2022년에는 새로운 Moba 게임이 있습니다. 드래곤네스트의 신작 게임을 소개합니다. 오토체스 모바 비슷한 도타 2.

Dota 2가 매우 복잡한 PC 게임이라는 것이 일반화되었습니다. 에서 시작 게임 플레이, 어려운 기술, 큰 지도 등.

하지만 이제 휴대폰에서 Dota 2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휴대폰으로 Dota 2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Autochess Moba 게임입니다.

Autochess Moba는 이전 게임인 Autochess에서 개발된 5 대 5 MOBA 게임입니다. 개발자 Drodo와 Dragon Nest가 게임을 선보이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자동 전투 그녀의 것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Autochess가 아케이드 게임 Drodo가 Valve와 제휴하여 소유하고 있습니다. 사용된 조각도 영웅 도타 2. 

그러나 몇 가지 이유로 인해 Drodo는 Valve에서 독립하여 Dragon Nest와 함께 Autochess라는 자신의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외모만 바꾼다 영웅, 그러나 기술 측면에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의 5가지 역할에 대해 알아봅시다. 그들은 무엇입니까?

Autochess Mobile이 Dota 2 게임과 유사한 5가지 이유

포스터-Autochess-Moba-Like-Dota-2
출처: Facebook / Autochess Moba

같은 장르의 게임은 확실히 모양과 느낌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같은 것. 그냥 말해 모바일 레전드 ~와 함께 투기장, 배그 ~와 함께 포트나이트.

하지만 Autochess Moba라는 이 게임은 정말 게임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MOBA 안에 이동하는 Dota 2를 플레이하는 느낌으로.  VCGamers Autochess Moba와 Dota 2의 유사점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어떻게 되었는지 알고 싶습니까? 들어 보자!

히어로즈 오토체스 모바 더 "도타 2" 매우

AutoChess Moba Dota 2 Autochess Moba 영웅의 일부 표시.
출처: VCGamers

Autochess에서 채택되었지만 느낌 Dota 2를 플레이하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외형만 봐도 이 영웅이 Dota 2 영웅을 각색한 것임을 이미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Thundertrace는 Storm Spirit과 매우 유사하고 The Source는 Crystal Maiden과 유사하며 Redaxe는 Axe 등입니다. 일부 영웅은 일부러재작업 Autochess 게임에서 Dota 2의 영웅과 더 유사하게 만듭니다. 

현재도 그대로 조기 액세스, 기존의 모든 영웅은 무료이지만 이러한 영웅을 얻으려면 일정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만약 영웅 Mobile Legends 또는 Arena of Valor에서는 평균적으로 3개의 기술이 있고 Autochess Mobile에는 4개의 기술이 있습니다. 이 네 가지 기술이 모두 활성화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는 Dota 2 게임처럼 수동적입니다.

스킬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어렵게 느껴집니다. 쿨다운 다른 Moba 게임보다 다소 길다. 하는 대신 스팸 기술,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기에 좋은 조건을 더 잘 추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8월 좋은 평가를 받은 Dota 2 Heroes

"어두운" 지도

지도-Dark-and-Ward-Autochess-Moba-Similar-Dota-2
Autochess Moba의 어두운 지도 모양은 Dota 2와 유사합니다. 출처: VCGamers

다른 여러 게임이 지도를 밝은 상태로 두는 경우 Autochess Moba는 실제로 지도를 어둡게 보이게 합니다. 어두운 지도는 지도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전망 지역에서. 

이러한 기능을 통해 Autochess Mobile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병동. 각 영웅은 두 가지 병동 어딘가에 두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산림 지역(밀림), 누울 더 높은 곳이 있습니다. 병동.

Dota 2와 유사한 Ward Autochess Moba
Ward Autochess Moba, 언뜻 보기에 Dota 2와 비슷합니다. 출처: VCGamers

복잡하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Autochess Moba의 텔레포트는 Dota 2와 유사합니다.
온두 디스플레이 텔레포트. 출처: VCGamers

이것이 흥미로워지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MOBA 게임은 라이닝, 주님, 갱킹, 그리고 농업, Autochess에서 양식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표지.

처럼 Dota 2 게임에서 그는 강에 나타나거나 미드라인 ~와 함께 차선 다른. 최소 3개의 룬이 있습니다. 즉, 하사품, 재건, 공격, 그리고 속도.

반면에 표지, 모양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전초 Dota 2에서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현상금 룬. 게임이 시작되면 받을 준비를 하세요. 표지 먼저 그리고 100골드를 얻습니다.

의문 텔레포트/리콜, 작동 방식 타운 포탈 스크롤. 다음을 사용하여 모든 팀 건물로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 약 60초. 

때를텔레포트, 텔레포트 할 때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멋지죠?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이 게임은 다소 어렵습니다. 평균적으로 1개의 Autichess Moba 게임은 10~15분 안에 완료되지 않지만 20분 안에 완료됩니다. 조금 길지만 도타 2를 플레이하는 감각 중 하나죠?

다양한 항목 선택

Moba 오토체스 아이템
Moba Autochess 아이템과 Dota 2 아이템.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를 혼동하지 않기 위해 Autochess Moba는 3개로 제한합니다. 항목 그냥 활동하세요. 물론 예를 들어 하나만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와는 다릅니다. 항목 활동적인.

항목 Autochess Moba에서 제공하는 것은 Dota 2와 매우 유사합니다. 

중 하나 서명 항목 도타 2, 탱고, 항목에 맞게 자연의 본질.

하고 싶다 깜박임 또는 사용 단검 링크? 지혜 대답.

로 적의 공격을 회피 의 신성의 홀? 사용 시르니아의 축복.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도 사용 블랙 킹 바,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검은 어깨덮개.

Dota 2에는 Roshan이 있고 Autochess Moba에는 Archaic Overload가 있습니다.

Roshan Dota 2와 같은 구식 과부하 Autochess Moba
고풍스러운 과부하. 출처: VC게이머

일부 Moba 게임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주님, ㅏ 크립 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버프 또는 정복한 후 적을 공격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Autochess Mobile에서는 Roshan을 채택했습니다.

구식 과부하에 인사하십시오. 고대 과부하는 산란 지도 위 또는 아래 두 곳 중 한 곳에서 6분에 시작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이 그를 이길 수 있다면, Archaic Overload는하락 같은 것 보호

고풍스러운 과부하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출처: VCGamers

에서 주어진 효과 보호 할 수 있니? 부활 (부활), 당신이 죽은 곳에서 완전한 HP와 마나로.

하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Archaic Overload는하락"상품. 서두르지 않으면 나중에 훔칠 수 있습니다(인상) 적에 의해.

Dota 2와 마찬가지로 Autochess Moba는 혼자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오토체스 모바 도타 2
Autochess Moba 승리 디스플레이. 출처: VCGamers

너무 보인다 개발자 Autochess Moba는 MOBA 게임을 핸드폰 균형이 잡힌. 영웅을 선택하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버프 무엇이든.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한 영웅은 없습니다. 누구나 각자의 능력에 따라 싸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지능과 팀워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시간이 되면 갱킹 좋다, 사다 항목 뭐 등등. 그래야 Autochess Moba 게임을 Moba 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핸드폰 현재 가장 균형 잡힌.

이것이 Autochess Moba가 휴대폰에서 Dota 2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센세이션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이자 설명입니다. 실제로 이 게임에는 다음과 같이 Dota 2와 완전히 유사한 기능이 아직 없습니다. 요새의 문양 또는 다시 구입. 그러나 그것들이 모두 유사하다면 Valve는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Autochess Moba를 사용하면 어디에서나 Dota 2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인도네시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지역 누가 얻는가 얼리 액세스, 그러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탭탭, 안드로이드, 또는 iOS. 당신은 관심이 있습니까?

에서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