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하이 힘들었던 시절, 뜬 이유다

높은

아우라하이는 엘리트 팀원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우라 파이어. 이 최고의 e스포츠 팀은 역경을 딛고 일어섰습니다.

MPL ID 때 아우라고와 팀원들이 준 서프라이즈 계절 이 8은 이 훌륭한 팀이 다른 훌륭한 팀과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장소입니다.

그가 MPL ID에서 달성한 승리 계절 이번 8회는 아우라하이의 복귀와 함께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정글러 팀 아우라파이어. Aura High는 RRQ Hoshi를 상대로 당시 결석 한 Aulus를 대신했습니다. 

가을 웨이크 업 아우라 하이

Aura Fire Team 선수 중 한 명은 전체 이름이 Jehuda Jordan Sumual인 Aura High입니다. 그는 선수 중 한 명이다. 정글러 MPL ID 기간 동안 Team Aura Fire를 대표했던 계절 8. 플레이어 정글러 팀의 또 다른 부분은 버라이어티입니다. 

아우라 하이

Aura High는 세계 애호가들의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e스포츠. 그가 MPL ID에서 보여준 놀라운 성능과 능력 계절 8회 우승과 동료들과의 우승. 

사실 아우라하이는 선수 중 한 명이다. 영웅 ~와 함께 역할 탱크. 하지만 지금은 방향을 바꿔야 합니다. 정글러. 그가 될 때 영웅을 나르다 그가 자주 연주하는 것은 Uranus와 Baxia입니다. 

아우라 하이

그가 이룬 업적은 그가 세계에서 이룬 많은 업적 중 적지 않습니다. e스포츠. Godiva, Facehugger, Qiera, High, Kabuki, Variety 및 Tezet와 같은 훌륭한 팀원으로 가득 찬 Aura Fire 팀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Aura Fire Team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MDL 또는 모바일 레전드 개발 리그 ~부터 계절 1. 이 MDL에서 플레이할 당시 그는 또한 정글러 사용하여 영웅 Lancelot, Karina 및 Uranus처럼. 

MPL ID에서 계절 6 그는 첫 번째 팀으로 승격했고 Vanss를 한 팀으로 교체했습니다. 정글러. 2001년 7월 31일에 태어난 남자는 그의 팀을 변경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Aura Fire의 실패는 그것을 라운드로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플레이오프 ~에 계절 그만큼. 에 계절 다음은 정확히 계절 7 그는 자신의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그 당시의 High와 Vans는 정글러 새 플레이어, 즉 버라이어티와 번갈아 가며 진행해야 합니다. 

그들이 여전히 패배하고 라운드에 들어갈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오프. 그러나 MPL ID에 계절 8 그는 자신이 겪었던 패배를 딛고 일어날 수 있음을 증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나가 되면 정글러 그는 처음으로 Baxia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상대팀을 제압하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 제패한 팀은 만만치 않은 팀, 즉 강팀 Bigetron Alpha와 ONIC ESport였습니다.

이 승리 덕분에 그는 이번 대회에서 5위를 기록할 수 있었다. 정규시즌. 라운드에 참가하려면 플레이오프 또한 이 한 팀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Aura Fire Team의 코치였던 Reza Pahlevi가 일으킨 슬럼프 이후 Aura Fire Team의 부활은 훌륭한 선수들의 심리적 측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족과 친구들의 응원 덕분에 그와 그의 팀이 Bigetron Alpha와 ONIC ESport라는 훌륭한 팀을 물리치고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실수와 역경 계절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을 교훈으로 삼고 또한 자신의 능력과 최고의 전략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열쇠가 됩니다. 

자녀의 성공을 위한 부모의 지원은 실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Aura High가 몇 번의 침체기를 겪은 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계절 뒤로. 

이제 우리는 자녀의 선택을 항상 지지하는 부모의 태도가 매우 현명한 것이며 온라인 게임을 쓸모없는 활동으로 판단하는 모든 부모가 본받아야 한다는 예를 들 수 있습니다. 긍정적일 때 자녀의 선택을 지원하십시오.

또한 읽기: PON XX Papua 2021의 DKI 자카르타 MLBB 선수단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