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A Esports, PMPL ID 시즌 3 6위 달성

PMPL ID S3 정규시즌 6위, Aura Esports는 만족하지 않는다!

Aura Esports는 PMPL Indonesia 시즌 3에서 큰 야망을 품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야심은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동반하지 않았습니다.

Aura는 공격적인 트랜스퍼 무브먼트로 PMPL ID S3를 환영했습니다. 그들은 Morph Team에서 Jeixy와 No Mercy를 영입하여 가장 치명적인 로스터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AURA Esports, PMPL ID 시즌 3 6위 달성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친애하는 아우라팀의 화력을 의심할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들의 게임 플레이는 최적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PMPL ID 시즌3 그랜드 파이널 일정!

이러한 Aura의 부족은 Jeixy 등을 다루는 Entruv 코치가 직접 인식합니다. 그는 무엇을 말 했는가?

예상과 다름

Aura는 정규 시즌에서 265점으로 6위를 기록했습니다. 378점으로 승리한 BTR RA와는 상당히 뒤떨어져 있었다. 이는 엔트루브가 직접 인정하듯이 아우라의 점수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는 뜻이다.

출처: www.google.com

Entruv는 Nimo TV PMPL Talks에서 여러 호스트와 이야기했습니다. 현재 아우라는 결승전을 준비 중이다. 물론 그들은 엄청난 평가를 했습니다.

"어제는 이틀 쉬었으니 심심하지 않을 텐데. 그리고 이제 그들은 그랜드 파이널을 준비하기 위해 스크림을 실행하고 있습니다."라고 Nimo TV PMPL Talks에서 Entruv가 말했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사실 어제 정규 시즌 결과는 우리의 모든 기대 이하였습니다. 아우라 팬분들도 아실 텐데 기대가 3위 안에 든다"고 말했다.

"오직 우리는 6위에 만족해야 하고 그 때문에 많은 개선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이제 Aura는 금요일(16/4)에 시작되는 그랜드 파이널에서 자신을 증명할 기회가 남아 있습니다.

그렇다면 Aura Esports가 나중에 PMPL ID S3 그랜드 파이널에서 상승할 수 있을까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