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fone 7 시리즈의 여정을 계속할 준비가 된 Asus Zenfone 8

Zenfone 7 시리즈의 여정을 계속할 준비가 된 Asus Zenfone 8

최신 Zenfone 시리즈 스마트폰에서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네, 그러죠! 이 휴대폰은 전면/셀카 카메라가 없지만 다음 시리즈인 Asus Zenfone 8과 다릅니다. 무엇이 다른가요?

Asus Zenfone 8의 차이점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Zenfone 6 및 Zenfone 7 시리즈의 카메라 디자인에 대해 조금 회상해 보겠습니다.

Zenfone 7 시리즈의 여정을 계속할 준비가 된 Asus Zenfone 8
Asus Zenfone 7 Pro, 출처: GSMArena

전체 Zenfone 시리즈에는 전면 카메라가 없으며 Asus는 셀카를 위해 앞을 향하도록 뒤집는 후면 카메라를 자랑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이 글의 헤더 이미지에서 디자인이 확연히 보이실 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3 시리즈 루머, 올해 말 출시

Asus Zenfone 8은 다르게 보입니다.

그렇다면 Zenfone 8 시리즈와 정확히 무엇이 다른가요? 곧 출시될 Asus의 Zenfone 시리즈는 더 이상 셀카용 카메라 플립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트위터에서 Asus가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이 전화기에 디스플레이 셀카 카메라가 탑재될 것임을 명확하게 알리는 스니펫 및 비디오와 함께 전화기에 대한 누출을 게시했기 때문에 이를 알고 있습니다.

비디오에서 우리는 전화의 만화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컷 아웃 화면 왼쪽 상단의 전면 카메라용. 그래서 카메라를 뒤집기 Asus가 주로 사용하는 Zenfone 6 시리즈부터는 계속 구현된다면 중복될 것이기 때문에 이 기능이 제거될 것이 거의 확실해 보입니다.

Asus가 올린 티저 영상은 사실 폰의 120Hz 디스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한 의도였는데, 화면에 'smooth'라는 단어에 'o'가 120개나 있는데, 여러분은 눈치채지 못하셨겠죠? 게다가 누가 광고의 글자 수를 세겠습니까? 그러나 확실한 것은 이 휴대폰에 고주사율 기술이 탑재될 것이라는 점이다.

새로운 Asus Zenfone 8

Asus Zenfone 8은 5월 12일 출시가 확정되었으므로 Asus가 스마트폰의 더 많은 기능 유출을 제공하고 아마도 실수로 누락된 기능을 더 많이 공개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표준 모델의 컴팩트 버전일 가능성이 있는 Zenfone 8 Mini 시리즈가 있을 것이라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이 휴대폰은 작은 휴대폰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전 세대의 Zenfones에도 'Pro' 모델이 있었으므로 Zenfone 8 시리즈 중 하나에도 Pro 버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Asus가 확인한 유일한 전화는 Zenfone 8 자체입니다. 앞으로 Asus에서 전시하는 새로운 것들이 있다면 Vicigers가 되는 즉시 해당 정보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