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acraft, 안드로이드 게임은 무엇이든 쉽게 만듭니다

단순히 게임을 하면서 창의력을 연마해 봅시다. Astracraft는 기존 요소를 사용하여 특정 모양을 만드는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훈련합니다. Astracraft로 창작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NetEase에서 만든 재미있는 게임에 대한 다음 리뷰를 읽어보세요.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로그인하자마자 Create와 Versus라는 두 가지 주요 모드가 즉시 표시됩니다. 크리에이트는 플레이어가 기존의 도구로 무장하여 상상대로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영역입니다. Astracraft의 Versus는 다른 많은 메뉴가 있는 PvP 모드인 반면, 예를 들어 그가 이전에 만든 결과에서 싸우는 경주입니다.

Astracraft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모양을 디자인하기 위해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간 로봇 창조물, 거미, 경주용 자동차를 만드는 것입니다. Astracraft에서는 기본 도형 또는 기성 도형에서 제공되는 자습서 및 사전 설정 옵션이 제공되기 때문에 시작하는 데 혼란스러울 필요가 없습니다. 생성 모드는 주사위, 블록, 삼각형 및 점과 같은 다양한 기본 모양으로 매우 완벽합니다.

로봇을 만들 때 Astracraft 플레이어는 로봇에 장착할 무기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미지가 높은 무기나 레이더, 레이저 또는 방패와 같은 특수 무기가 있습니다. 로봇이나 전쟁 차량의 외형은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한편, 아스트라크래프트 플레이어는 비행기를 제작할 때 조종을 쉽게 하기 위해 부스터와 같은 다양한 구성 요소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탱크용 특수 타이어 부품과 같이 아직 존재하지 않는 모듈이 많이 있습니다. 한편, 플레이어가 로봇을 만들고자 한다면, 휴머노이드 로봇의 다리와 팔 또는 머리를 움직일 수 없는 모델과 같이 사용할 수 없는 부품이 많이 있습니다. 모양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자신이 만드는 모델을 색칠하기 위해 색상을 창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주

창의력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Astracraft 게임의 플레이어는 레이스나 파티와 같은 다른 모드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레이스 모드는 Multiplayer Creation, Ball Game, Infinite Arena, Storm, Rumble, Super Storm, King of the Hill, Building 및 Race로 구성됩니다. 파티 모드는 최대 121개의 건물 모듈, 함정 및 테마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자신의 디자인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파티 모드에는 파티 경기장, 물리적 경기장, 서바이벌 배틀 로얄 및 군사 시뮬레이션과 같은 여러 서브도 있습니다.

Astracraft의 물리적 경기장은 일반 경기장으로 사용되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창작물을 찾거나 볼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파티 아레나는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기 위해 주어진 여러 장애물을 통과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경기장입니다. 배틀 로얄 생존을 위해 Astracraft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만나는 상대를 죽이면서 다양한 재료를 약탈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살아있는 마지막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Astracraft의 군사 시뮬레이션은 육지, 바다 및 공중에서 다양한 군사 무기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비행기를 만들고 군대를 구성하여 로켓을 발사하여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Astracraft의 레이스 모드는 파워 업을 사용하는 다른 게임 레이싱 모드처럼 작동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무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파워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일방통행이든 랩 모델이든 레이스 트랙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단방향 트랙도 경사와 굴곡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트랙은 랩 형태이지만 모양은 둥글다. 극단적인 굽힘을 장착하거나 여기저기 움푹 패인 곳으로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모드는 Rumble, Infinite Arena, Storm, King of the Hill, Building 등 다양한 모드와 대결합니다.

전반적으로 Astracraft는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연마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데칼, 스티커, 색상, 스킨 등 다양한 세부 사항을 추가하여 모든 제작물을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Astracraft 게임은 필요한 다양한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 돈을 들이지 않고도 다양한 모양을 만들고 싶어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