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화가 필요한 아프리카의 최신 용맹 요원 Astra! 발로란트의 15대 요원

활성화가 필요한 아프리카의 최신 용맹 요원 Astra!

안녕하세요 Vicigers, 이번에는 # 세그먼트에 들어갑니다.토론 에이전트, 이번에는 # 에이전트 언어 세그먼트에서 Valorant의 새로운 에이전트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든 비시거가 활성화해야 하는 에이전트.

발로란트 출시 시 처음 세 명의 컨트롤러 에이전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된 이후 컨트롤러 에이전트를 추가하기 위해 전술 슈팅 게임이 돌아온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Astra 이전에는 게임에 항상 듀얼리스트 에이전트가 추가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Killjoy the Sentinel이 있었습니다.

Dilensir Inven Global, Astra는 우주와 관련된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랄 폼이 있어 플레이어가 에이전트의 몸을 하늘에 떠 있는 별에 취약하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smic Divide가 채워지면 Astral Form의 보조 화염을 사용하여 조준을 시작하면 플레이어의 주요 화염이 두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한 텔레포트 터널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두 지점을 연결합니다.

Valorant는 Astra라는 새로운 캐릭터 인 에이전트의 도착과 함께 돌아옵니다. 뛰어난 지도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Astra의 기술에 대한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폭동 게임 개발자 Valorant는 마침내 Astra라는 새로운 에이전트를 출시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발로란트와 요루에 이은 최신 요원입니다.

그의 배경에 따라 Astra는 아프리카 대륙 출신의 에이전트입니다. 보다 정확하게는 Astra는 가나에서 왔습니다.

아스트라가 세상에 나타나다 발로란트 높은 유틸리티 기능. 따라서 컨트롤러 역할을 수행하기에 적합합니다. 컨트롤러 역할을 수행하려는 경우 Astra의 도착이 선택 사항에 추가됩니다. 지금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4개의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발로란트 아스트라를 비롯한

Astra 외에도 Brimstone, Omen 및 Viper와 같이 가나의 캐릭터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세 명의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능력은 전장에서 팀에 이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른 세 요원과 마찬가지로 Astra는 확실히 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Astra가 될 자격이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계략 체인저 그리고 가장 특징적인 것 중 하나 정신 취주 Valorants에.

그렇다면 아스트라는 어떤 능력을 가지고

Astra의 첫 번째 스킬부터 시작하여 Astra의 첫 번째 스킬은 중력 우물을 형성하는 별을 활성화합니다.

중력 영역에 있는 적 플레이어는 최종적으로 폭발하기 전에 중앙으로 당겨집니다.

아스트라의 두 번째 스킬은 노바 펄스를 폭발시킬 수 있는 별을 활성화하여 적 플레이어에게 효과를 경험하게 할 수 있습니다. 충격.

세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Astra가 원격으로 활성화할 수 있는 연막탄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Skill Ultimate Astra는 지도의 특정 위치에 별을 배치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Q - 노바 펄스

(출처: google.com)

Q를 누르면 Astra가 원하는 위치에 Pulse Nova를 발행하기 위해 Astral 형태로 변경됩니다. X를 눌러 특정 위치에 배치된 펄스 노바를 활성화합니다.

Nova Pulse 영역에서 적이 받는 효과는 시야를 방해하여 이동 및 사격을 어렵게 만듭니다.

E – 성운

(출처: google.com)

E를 누르면 Astra가 원하는 위치에 성운을 배치하기 위해 Astral 형태로 변경됩니다. X를 눌러 활성화하면 Nebula가 해당 위치에서 시야를 가릴 수 있습니다.

C – 중력 우물

(출처: google.com)

C를 누르면 Astra가 중력 우물을 배치하기 위해 Astral 형태로 변경됩니다. X를 눌러 상대를 빨아들이는 중력 우물을 활성화합니다.

중력 우물도 폭발하여 해당 지역의 상대에게 마비 효과(움직일 수 없음)를 줍니다.

X – 아스트랄 형태/우주 분할

(출처: google.com)

X를 눌러 아스트랄 형태로 변경합니다. Astral이 되면 Nova Pulse, Nebula 및 Gravity Well과 같은 위의 일부 기술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X 버튼을 사용하여 Cosmic Divide라는 스킬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Astra는 총알과 머플 사운드를 담을 수 있는 아스트랄 벽을 발행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