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아시안 게임의 PUBG 모바일 브랜치는 배틀로얄 모드를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업로드를 통해 공지되었습니다. PUBG 모바일 아시안 게임 버전.
배틀로얄 모드는 국가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베트남에서 열리는 2021 SEA 게임에 가는 4개의 e스포츠 스포츠 번호 취소
2022년 아시안 게임에서 배틀로얄 모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2 아시안 게임에서 배틀 로얄 모드를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중국 저장성 항저우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에서는 어떤 경기가 펼쳐질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된 PUBG Mobile 게임플레이는 배틀로얄이 아님을 알렸습니다.
단, 2022년 9월 1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경쟁하게 될 게임 플레이는 크로스컨트리 사격 대회 모드입니다.
나중에, 매치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배틀로얄 모드에서처럼 서로에게 총을 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나중에 목표물이 미리 정해진 트랙의 목표물이 되기 때문에 사격의 정확성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야 합니다.
크로스 컨트리 사격 경쟁 모드는 모든 참가자에게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r98 vs AWM: PUBG 모바일에서 어떤 스나이퍼가 더 좋습니까?
경쟁
2022 아시안 게임에서 PUBG 모바일의 기술 경쟁에 대해서도 전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각 게임에는 총 16명의 선수가 있고 4명의 선수가 한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친다"고 밝혔다.
그리고 대회가 여러 단계로 구성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나중에 각 단계에서 참가자가 완료해야 하는 표적 사격 미션이 있습니다.
“대회는 여러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마다 완료해야 하는 표적 사격 미션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2022년 아시안 게임 PUBG 모바일의 팀도 지정된 경로를 건너기 위해 차량을 운전해야 합니다.
그는 “참가팀이 결승선에 도착한 순서대로 순위가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물론 이것은 참가자들에게 흥미진진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경기는 얼마나 흥미로웠습니까? 기다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