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심하게 하락한 암호화폐 자산 5가지, 자산이 있으신가요?

암호화 자산

가격 인하 암호화 자산 2022년은 2022년 5월 중순부터입니다. 당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주요 암호화폐 가격이 급격하게 떨어졌습니다.

위의 이름과 비교할 때 가장 성능이 떨어지는 암호화 홈은 TerraLuna(LUNA)입니다. 가격은 90%까지 내려갑니다. 가격이 4월에 $191에 도달했고 두 달 후 가격이 0.000005로 떨어졌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루나 외에도 2022년 암호화폐 폭락으로 최악의 침체를 겪은 암호화폐 자산이 많다. 교환.

암호화 자산 목록 심각한 충돌

에서 인용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코인게코, VCGamers는 2022년 암호화폐 충돌까지 최악의 충돌로 일부 암호화 자산을 컴파일했습니다. 자, 아래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테라 루나(LUNA) 

암호화 자산
심하게 추락한 암호화폐는 LUNA였습니다.

2022년 중반에 암호화폐 시장이 붕괴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만 테라루나(LUNA) 코인 가격 하락이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Coinbase에 따르면 LUNA는 ATH 기간보다 거의 100% 하락했습니다. 2022년 4월 LUNA는 코인당 170만 IDR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이제 가격은 Rp입니다. 7.4. 이건 나쁘다, 그렇지?

많은 이유가 주요 원인으로 간주됩니다. 주요한 것은 물론 스테이블코인 Terra USD(UST)의 가격 하락입니다. UST와 같은 스테이블 코인의 가격은 $1입니다. 그러나 폭락 당시 가격은 $0.2 하락에 그쳤습니다. 

인터넷 컴퓨터(ICP) 

심하게 충돌하는 암호화 자산은
심하게 추락한 암호화 자산은 ICP였습니다.

ICP는 스위스에 기반을 둔 조직인 Dfinity가 2021년 6월에 출시한 인터넷 컴퓨팅 브랜드입니다. 분명한 건 이 아이콘은 2016년부터 만들어진 것입니다.

따라서 출시 당시 인터넷 컴퓨터는 이더리움, 솔라나 등 다른 블록체인보다 우월하다는 다양한 우월한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ICP는 솔라나보다 데이터베이스 수수료가 100,000배 낮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기반 때문에 ICP는 출시 초기에 수요가 많았습니다. ATH 가격은 $700.65입니다. 투자자는 이 토큰이 미래의 결제 플랫폼이라고 믿는 콘텐츠 제작자 및 앱 개발자에게서 나옵니다.

파일코인(FIL) 

심하게 충돌하는 암호화 자산은
심하게 추락한 암호화 자산은 FIL이었습니다.

Filecoin(FIL)은 2014년 중국에서 만들어진 주요 암호화폐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IL의 일부는 누구나 하드 드라이브 스토리지를 임대할 수 있는 스토리지 풀이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코인을 사용하면 누구나 필요한 네트워크 보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Trust Wallet으로 암호화 자산을 전송하는 방법

비트코인 캐시(BCH) 

암호의 의미 작동 방식
심하게 추락한 암호화 자산은 BCH였습니다.

BCH는 2017년 8월 거래소에 공개된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 리소스는 BCH를 새로운 블록체인 시스템으로 탄생시킨 BTC 블록체인 네트워크 또는 포크의 업데이트입니다.

흥미롭게도 BCH도 포크를 받아 BCH ABC와 BCH Cash SV 두 개로 나뉩니다. 불행히도 BCH는 2019년 암호화폐 위기 이후 쇠퇴하는 약세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 후 BCH는 힘과 지원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기 때문에 가격은 6월 24일 현재 $ 118.57 또는 약 1762만 루피까지 계속 떨어졌습니다. 

대시 코인(DASH) 

심하게 충돌하는 암호화 자산은
심하게 추락한 암호화 자산은 DASH였습니다.

대시 코인(DASH)은 Evan Duffield가 "Xcoin"이라는 이름으로 2014년 1월에 출시한 암호화 자산입니다. BCH와 마찬가지로 DASH는 Bitcoin의 포크이기도 한 LiteCoin의 포크입니다.

2016년에는 이름을 "디지털 통화"를 의미하는 DASH로 변경했습니다. 2018년 암호화폐 붐 동안 DASH의 가치는 특히 베네수엘라에서 치솟았습니다.

가격은 2018년 4월 개당 $ 1500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BCH와 마찬가지로 이 코인도 ATH를 추종하므로 2022년 6월 24일 현재 가격은 $49.51에 불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이들은 인도네시아의 383개의 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

위는 역대 최악의 하락폭을 보인 암호화폐 자산 목록입니다. 이 부동산은 주화가 크게 하락하여 투자 목록에 포함할 자격이 없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