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Illuminate FF의 의미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형제를 보십시오!

조명 ff

Illuminate FF의 의미는 이제 Free Fire 플레이어가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Illuminate FF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Illuminate FF는 언뜻 보기에 Illuminati 조직의 이름과 비슷합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이 최신 패치에 대해 회의적일 때까지. 단어가 꽤 무섭긴 해도 일루미나티는 다릅니다. 영어에서 일루미네이트는 빛을 비추다, 비추다라는 뜻입니다.

Garena가 Illuminate Free Fire 패치의 이름을 짓는 목표는 Free Fire와 그 생존자들이 미래에 더욱 빛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Free Fire의 Illuminati라는 이름은 Illuminati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일루미네이트 FF의 정의

조명 ff
OB32 패치에서 프리파이어를 밝히세요

Illuminate FF는 에서 발표한 패치의 최신 이름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Illuminate는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를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Garena는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항상 Free Fire 게임의 새로운 이름을 소개합니다. OB32 패치 Illuminate는 2022년 1월 19일 수요일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Free Fire 패치 버전에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무기 및 게임 모드 추가입니다. 그 외에도 게임 경험에 추가되는 다른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버전에는 "Charge Buster"라는 새로운 무기가 있으며 M1014, SPAS12, M1887, MAG-7, UMP, MP5, MP40, P90, Thompson, MAC10, Mini Uzi, Vector, M500, SCAR, AUG, 킹피셔, 플래시뱅.

Illuminate Free Fire의 최신 기능

조명 ff
최신 무료 화재 업데이트

다음은 OB32 Illuminate FF 패치의 새로운 기능 중 일부입니다.

충돌 분대 모드

새로운 Alpine 지도에 Clash Squad 모드가 추가된 것은 이번 패치에서 주목할 만한 변경 사항 중 하나입니다. 버뮤다 지도에 새로운 위치, 특히 격납고와 누렉 댐이 있습니다. Garena는 또한 여러 지점에서 조정을 했으며 그 중 하나는 버뮤다 지도와 사용자 지정 에어드랍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5 최고의 FF 근접 무기 5개

캐릭터 업데이트

이번 패치에서 캐릭터에 대한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변경해야 할 첫 번째 캐릭터는 Olivia이며 그녀는 더 많은 HP를 얻습니다.

또한 Maxim, medkit 플레이어에서 받은 변경 사항이 감소했습니다. 30%가 아니었기 때문에 지금은 25%입니다.

따라서 Illuminate ff는 Free Fire 및 Free Fire MAX의 최신 패치 업데이트입니다. 일루미네이트 출시와 함께 플레이어는 새로운 무기인 차지 버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Craftland의 새로운 매치메이킹 기능, 게임 내 캐릭터 업데이트 및 기타 여러 흥미로운 새 기능을 통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의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2일

최신 업데이트는 전 세계 Free Fire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반영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