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암호화 세계에서 Dyor의 의미

세계 최고의 거래소 -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DYOR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입니다. 투자자로서 DYOR를 이해하고 구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DYOR는 암호화폐에 대한 깊은 이해가 없는 투자자의 수를 줄이기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따라서 DYOR의 정의는 투자자가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통찰력을 얻도록 권장하는 요청입니다. 

이 용어는 2016년과 2018년에 ICO(Initial Coin Offerings) 또는 ICO 프로젝트가 암호화폐 공간에 범람하기 시작했을 때 처음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당시 많은 일반 투자자들은 암호화폐 자산에 투자하기 위해 많은 돈을 기꺼이 지출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투자는 광범위한 이해와 연구에 의해 무시되었습니다. 이러한 현상을 염두에 두고 일부 암호 활동가들은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암호 투자 세계에 진입하기 전에 DYOR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 용어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 문서의 다른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DYOR의 의미

디오르
kipto 자산의 이동에 대한 그림입니다. (출처: Freepik)

DYOR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연구를 수행. DYOR는 투자자에게 암호화폐 세계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도록 요구합니다.

DYOR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추가 동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누군가가 올바른 투자 이유를 찾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광범위한 이해와 명확한 목표 없이 투자할 때 매우 다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투자자는 특정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고자 하는 정확한 이유에 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접근 방식은 투자자가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암호화 세계에서의 응용

DYOR을 암호화 투자에 구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잊지 말아야 할 한 가지 노력은 잠재적인 투자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원하는 프로젝트 목록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사용자가 참조할 수 있도록 공식 사이트에서 각 프로젝트를 살펴보세요.

이렇게 하면 미래에 기회가 얼마나 큰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투자 잠재력의 식별은 다음을 포함하여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

디오르
암호화폐

기술적 분석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디오르. 기술 분석을 구현하기 위한 지표는 시장 가격 차트 변동을 모니터링하고 캔들스틱 패턴을 찾고 새로운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기술적 분석 기법을 사용하면 시장 심리를 더 잘 이해하고 중요한 시장 추세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분석은 보다 정확한 예측과 현명한 투자 전략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은 가격 및 거래량 차트와 함께 암호화 자산의 역사적 움직임과 토큰이 수행한 작업을 고려합니다. 반면에 표준 분석은 동전의 가치 또는 가치가 더 높은지, 공정한지 또는 낮은지를 결정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추세선 또는 토큰 가격 움직임의 일반적인 방향은 거래자 또는 투자자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그러나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각 암호화폐의 가격 변동은 매우 빠를 수 있습니다. 선형 패턴을 형성하는 최고점과 최저점을 볼 수 있도록 가격 변동 차트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기술 분석가는 주문을 무시하고 추세가 상승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일련의 매도 가격을 보면 하락 추세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횡보 추세가 있으며 이 경우 암호화폐는 어느 방향으로도 많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추세는 중기, 장기 및 단기 추세선을 포함하여 다른 기간에 온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추세선 외에도 지지선과 저항선을 나타내는 수평선도 있습니다. 이러한 수준을 식별함으로써 토큰의 공급과 수요에 대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지원 수준에서는 많은 투자자 또는 거래자가 통화를 구매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높은 수요). 투자자들은 통화가 현재 수준에서 저평가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따라서 구매하려고 합니다.

토큰이 이 수준에 도달하면 구매 상황이 발생합니다. 많은 수요가 일반적으로 하락세를 멈추고 때로는 모멘텀 자체가 상승세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가지 비트코인 적립 게임,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기초분석

디오르
비트코인

기본 분석은 자산의 시장 가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평가 전략입니다. 이 기술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관행, 계획, 개발, 백서, 네트워크 활동, 마케팅 전략, 팀, 토크노믹스 등을 평가하여 수행됩니다.

많은 내부 및 외부 요인을 살펴보면 주요 목표는 회사로서의 자산이 과대 평가되었는지 또는 저평가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투자자는 이 정보를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투자 포지션에 들어가거나 나갈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자산은 암호 기존 자산과 동일한 렌즈를 통해 볼 수 없습니다. 주식과 암호화폐의 근본적인 분석은 다릅니다.

암호화폐 시장에는 암호화폐 자산의 펀더멘털 분석으로 활용될 수 있는 많은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비트코인(BTC)과 같은 더 분산된 주류 토큰을 사용하더라도 상품에 더 가깝습니다. 따라서 다른 방식으로 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무료 비트코인을 얻는 방법

주제 조사 과정은 우리가 웹 사이트를 통해 어떤 암호 자산을 구매할지 미리 알아내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관련 연구 프로세스는 암호화 및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투자의 장단점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