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nights, 매우 도전적인 안드로이드 타워 디펜스 게임

오늘날의 기술 발전 덕분에 모바일 게임 산업은 좋은 게임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꽤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Android용 타워 디펜스 게임인 Arknights입니다. Arknights는 일반적인 타워 디펜스 게임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더 나은 스탯을 얻기 위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를 특징으로 합니다.

흥미로운 스토리

Arknights 플레이어는 Amiya와 함께 리더가 오퍼레이터를 모집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들려는 범죄자들과 맞서기 위해 다양한 임무에 배정될 때까지 그들을 훈련시켜야 합니다.

Arknights의 스토리 미션은 여러 에피소드로 구분됩니다. 각 에피소드는 지식과 게임 세계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Arknights에서 정말 흥미로운 점은 이상한 외모를 가진 오퍼레이터라는 팀원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는 도마뱀과 같고 다른 일부는 귀여운 토끼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오퍼레이터 캐릭터는 일본어로 풀 보이스화되어 있으며 각각 고유한 특징과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전적인 타워 디펜스

게임 플레이 Arknights는 타워 디펜스에 중점을 둡니다.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어는 적 팀이 캠프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캐릭터를 계획해야 합니다. 오퍼레이터는 각각 고유한 기술을 가진 전문성과 역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략과 빠른 사고가 여기에서 작용합니다. Arknights에서 승리하려면 여러 기술을 가진 선수 명단을 불러오는 것이 필수입니다. 플레이어는 오퍼레이터를 제어하기 위해 전투 중에 멈출 수 없습니다.

Arknights 플레이어는 게임의 인공 지능이 이전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복사할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멋진 색상으로 한 단계를 완료하면 플레이어에게 자동 전투 상품이 제공됩니다. 자동 전투를 통해 AI는 플레이어의 이전 동작을 사용하여 레벨을 완료하고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 이 게임에서 자동 전투는 당신이 얻으려고 노력해야 하는 보상입니다.

기지 관리

Arknights에서 사용되는 기지는 플레이어가 자리를 비운 동안 오퍼레이터가 거주하고 일하는 곳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 도움이 될 추가 리소스를 정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워 디펜스의 스릴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기지를 방문하여 자원을 생성하거나 LMD에 판매하거나 캐릭터와 상호 작용하여 전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지 관리에서 운영자는 특정 시설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모든 오퍼레이터는 올바른 작업과 시설에서 사용할 때 더 나은 결과로 이어질 기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영자도 피로를 느끼므로 플레이어는 잠시 후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Arknights의 플레이어는 시설을 짓거나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수집한 자원을 사용하여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각각은 오퍼레이터 개발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특전은 더 많은 모집 슬롯을 열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오퍼레이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설은 운영자를 행복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와 함께 업그레이드하면 더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더 희귀하고 더 귀중한 자원이 잠금 해제되므로 필수입니다.

캐릭터 업그레이드

Arknights에서 플레이어는 전투 결과에 따라 레벨을 올리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자원을 획득하고 오퍼레이터에게 할당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오퍼레이터의 희귀도가 높을수록 레벨을 올리는 데 더 많은 자원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스토리를 진행함에 따라 임무가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레벨 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어려운 임무에 대한 보상으로 높은 수준의 자원이 수여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상점에서 장식 아이템, 화장품, 신규 캐릭터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는 게임 내 통화를 사용합니다. Arknights에는 Originite Prime과 Orundum이라는 두 가지 통화가 있습니다. Originite Prime은 게임 내 상점을 사용하여 가챠, 캐릭터 의상 및 기본 재료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것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통화입니다. Originite Prime은 현금으로 대량 구매할 수 있습니다. Originite Prime은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미션을 완료할 때도 얻을 수 있습니다. Orundum은 새로운 오퍼레이터를 모집할 때 비교적 쉽게 얻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knights는 타워 디펜스의 개념을 정말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꼭 해봐야 할 게임입니다. 적용되는 시스템도 균형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돈이 필요한 가챠 게임과는 다릅니다. 주요 게임 플레이는 운에 덜 의존하며 플레이어는 희귀 캐릭터에 너무 의존하지 않고 전체 게임을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