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aic Petra Genshin Impact 사용자 캐릭터 추천

고대 페트라 겐신 임팩트 사용자 캐릭터

Archaic Petra는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개선할 수 있는 통계 GeoDMG 보너스 및 손상 다른 엘리멘탈에서.

이 아티팩트 세트는 Geo 캐릭터, 특히 생성할 수 있는 Geo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원소 반응 결정화하다

VCGamers는 이 아티팩트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거친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컴파일했습니다.

페트라의 고대 유물 세트를 사용하여 일치하는 캐릭터

구윤 고대 페트라 겐신 임팩트의 영역
고대 페트라는 구윤의 영역에서 양식할 수 있습니다(출처: VCGamers)

Archaic Petra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아티팩트 세트 5성 원신 임팩트 가능 농업 Liyue의 Guyun Stone Forest 섬에 위치한 Guyun의 도메인이라는 도메인에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수 농업 캐릭터를 위한 특수 아티팩트와 함께 고대 페트라 실더 즉, Bollide를 되돌립니다.

또한 읽기: 옅은 불꽃에 어울리는 원신 임팩트 캐릭터

페트라 겐신 임팩트 고대 유물 세트 보너스

고풍스러운 페트라 겐신 임팩트
고풍스러운 페트라 겐신 임팩트(출처: VCGamers)

Archaic Petra Genshin Impact 아티팩트 2세트는 15%의 Geo DMG 보너스 형태로 보너스를 받습니다.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Archaic Petra에서 Elemental DMG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되는 요소 손상 Geo와 반응하여 원소 결정화 반응을 일으키는 요소입니다.

캐릭터가 엘리멘탈 샤드(보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모양의 물체)를 얻은 후 방패) 결정화 반응을 통해 생성되면 모든 파티원이 35% 보너스 DMG를 얻습니다.

이 방법으로 한 번에 한 가지 형태의 Elemental DMG Bonus만 얻을 수 있으며 이 보너스는 10초 이내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Zhongli를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카미사토 아야토 DPS로.

Ayato의 Elemental Burst와 공명하는 Zhongli Pillar는 Hydro와 Geo의 Crystallize 반응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Hydro를 얻는 것 외에도 방패, 의 모든 문자 파티 Ayato 및 Zhongli를 포함하여 추가 Hydro DMG를 얻습니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알베도 구식 사용자 페트라 겐신 임팩트
알베도는 Fullset Archaic Petra Genshin Impact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출처: VCGamers)

Archaic Petra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완전한 세트(4세트)를 사용하는 것은 높은 결정화 반응을 유발하는 원소 파편을 생성할 수 있는 Geo 캐릭터에게 확실히 적합합니다.

Geo 구조를 생성하지 않는 Noelle 또는 Gorou와 같은 캐릭터는 Elemental Shards를 생성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로 인해 이 두 문자는 4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Archaic Petra Genshin Impact 2 세트를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이 두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Archaic Petra 2 세트는 추가 Geo DMG가 필요한 캐릭터에게도 적합합니다. 

Ningguang과 같은 캐릭터, 아라타키 잇토, Traveler Geo 또는 Zhongli 짓다 하이브리드가 제공합니다 손상 각 캐릭터의 필요에 따라 다른 아티팩트와 결합할 때 최적입니다.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Archaic Petra는 캐릭터에 가장 잘 맞습니다. 지원하다 알베도 그리고 중리.

둘 다 다른 요소와 공명하는 데 매우 능숙한 Geo 구성을 생성하여 Elemental Shards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원소 파편은 다음과 같이 캐릭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방패 Archaic Petra Genshin Impact에서 보너스를 활성화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