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부츠를 사용하여 우리의 마법 공격을 매콤하게 만드세요!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개요

알로하 비시저스! 신발 말하기. 신발은 에 포함된 항목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예를 들어 신비한 장화.

이 아이템은 경기에서 영웅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데 유용합니다. 이동 속도 효과, 게임에서 영웅의 통과에 작용합니다.

나중에이 이동 속도는 전투에서 영웅이 적을 쫓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전투에서 탈출하는 것은 방어에 유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모바일 레전드에 등장하는 신발 아이템의 효과는 다양한 종류를 기반으로 고유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는 7개의 신발 아이템이 있습니다. 워리어부츠(+물리방어), 터프부츠(+마법방어), 매직슈즈(+쿨타임감소), 아케인부츠(+마법관통), 스위프트부츠(+공격속도), 래피드부츠(+적 슬로우이동효과), 악마 신발(+마나 재생).

신발에 들어가기 전에 이 전설적인 모바일 게임에 포함된 두 가지 유형의 손상을 이해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피해는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로 나뉘며 피해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물리적 피해는 영웅이 생성하는 피해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가진 물리 피해가 클수록 영웅에게 더 큰 피해가 주어집니다.

마법 피해는 영웅 마법사가 일반적으로 갖는 피해 유형입니다. 마법 피해는 게임 초반에 치명적인 것으로 유명하며 게임 후반에 막대한 폭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적에게 고통을 더하거나 찌르는 기능을 하는 한 가지 유형의 신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 신발은 비전 부츠입니다. 신비한 부츠는 현재 적에게 관통 효과를 추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Athena Shield, Cursed Helmet, oracle과 같은 마법 방어 아이템을 가진 탱크 유형의 적에게 적합합니다. 침투는 적의 갑옷을 관통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마법 관통 신발 또는 아케인 부츠는 +12 마법 관통력을 부여하는 독특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탱크에 100의 마법 방어 아이템이 있으면 12로 감소하므로 88 방어구에만 작동합니다. 그렇게 하면 이 신발이 더 매콤한 효과를 줄 것입니다.

현재 게임 내 메타의 경우 평균적인 영웅은 신발을 가장 먼저 구입해야 합니다. 신발을 사는 것부터 성경이 정글러로서 우리의 기능이 무엇인지 결정합니까? 지원하다? 전투기 또는 탱크? 우리가 정글러 영웅이라면 정글링 효과와 결합해야 합니다.

탱크라면 로밍 효과가 있는 조합이 필요하지만 당신의 역할이 지원이나 전사라면 조합 효과를 줄 필요가 없습니다. 효과는 게임 시작 후 5분 이내에 적용됩니다.

우리는 이 신발을 250골드의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아직 신비로운 부츠가 아닙니다. 첫 번째 장화를 비전 장화로 만들고 싶다면 업그레이드를 위해 440골드를 더 추가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적합한 영웅

이 아이템이 꼭 필요한 영웅은 보통 정글러나 마법형 지원가인데, 이런 영웅들은 적의 마법 갑옷에 적에게 주는 피해량을 줄여 적에게 더 쉽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추가 피해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할리-mlbb

아케인 부츠가 필요한 정글러 영웅은 Harley, Kimmy, Lunox, Harith, Lylia입니다. 지원을 위해이 신발이 필요한 사람들은 Eudora, gord, kagura, selena, aurora입니다. 지원은이 신발에 대한 특허 일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

키미
루녹스
릴리아-MLBB

지원팀은 최상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팀에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쿨다운 신발은 쿨다운 스킬의 지속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서포터가 지속적으로 스킬을 제공할 수 있도록 쿨다운 신발을 바꾸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마나로 지원이 적다면 신발을 신발로 교체하거나 종종 악마 신발이라고 불리는 영웅이 재생될 수 있기 때문에 마르지 않도록 영웅이 그냥 집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마나를 충전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우와! 워리어 부츠는 우리를 쉽게 죽게 만들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