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용 최고의 영화 감상 애플리케이션 목록

HBO 맥스

특히 일반 스마트폰보다 화면이 큰 아이패드의 경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영화와 시리즈를 감상할 수 있다.

영화 감상 애플리케이션은 확실히 시리즈와 영화를 즐기기 위한 선택입니다. 많은 애플리케이션과 웹에서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실제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과 웹은 불법입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VCGamers에서 iPad용 영화 감상을 위한 최고의 합법적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아래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합법적이지만 사용 가능한 영화 및 시리즈를 보려면 구독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소드 아트 온라인, 2023년 신작 영화 및 게임 출시

iPad를 위한 최고의 영화 감상 앱

다음은 각 iPad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화 감상 응용 프로그램의 5가지 선택입니다. 아래의 애플리케이션은 각 애플리케이션의 정책에 따라 다양한 영화 선택을 시청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정책에 따른 가격으로 영화 감상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료이지만 나중에 아래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매우 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Netflix iPad 영화 감상 애플리케이션
Netflix 영화 및 시리즈의 다양한 선택. 출처: Netflix 정보

최고의 합법 영화 관람 어플리케이션으로, 넷플릭스 챔피언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좋아하는 iPad에서 언제든지 볼 수 있는 시리즈에 대한 방대한 영화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영화와 시리즈도 다양합니다. 최신 영화부터 옛날 영화까지 볼 수 있습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한국 드라마부터 인기 애니메이션까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시리즈에는 Stranger Things, Peaky Blinders, Squid Games, 현재 논의 중인 애니메이션, 즉 Spy x Family에서 Hunter x Hunter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기: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크런치롤

크런치롤 아이패드 영화 감상 어플리케이션
Crunchyroll 배경 화면. 출처: 크런치롤

Crunchyroll은 특히 일본에서 제작된 영화 및 시리즈에서 매우 인기 있는 두 번째 영화 시청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과 스트리밍 서비스는 가장 완벽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유행하는 애니메이션 외에도 Crunchyroll은 더 넓은 범위의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시리즈는 다음과 같은 형식입니다. 한 조각, 드래곤볼 슈퍼, 전기톱맨, 진격의 거인, 그리고 더 많은.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HBO 맥스

HBO 맥스
다양한 HBO Max 영화 및 시리즈. 출처: 할리우드 리포터

서부 영화, 시리즈 및 만화를 선호한다면 HBO Max는 완벽한 애플리케이션이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HBO 맥스 미국에서 시작된 주문형 비디오 구독 서비스입니다. Warner Bros. Discovery에는 이 서비스가 있으며 매우 잘 알려진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화가 있습니다.

이 영화와 시리즈는 HBO, Warner Brox, Cartoon Network에서 Adult Swim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영화와 시리즈는 특히 와이드 스크린의 아이패드로 시청하기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출처: 뉴스24

Amazon Prime Video 또는 종종 Prime Video라고 하는 영화 및 시리즈 시청을 위한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러한 앱과 서비스는 Amazon Prime 구독의 일부로 포함됩니다.

Amazon Prime 구독이 있는 경우 Prime Video 서비스를 즐기고 좋아하는 iPad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영화와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Boys와 The Rings of Power와 같이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와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상류

Hulu 영화 스트리밍 앱
Hulu 영화 스트리밍 앱. 출처: 슬릭딜

Hulu는 Walt Disney가 대주주인 미국에서 영화를 시청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입니다. 또한 NBCUniversal Comcast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지분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볼 수 있는 다양한 Hulu 원본 영화 및 시리즈가 있습니다(예: Deep Water to Animaniacs).

그 외에도 The Simpsons 및 House of the Dragon과 같은 다른 유명한 시리즈와 영화가 이 앱에서 제공됩니다.

또한 읽기: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디즈니+

디즈니+
Disney+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 출처: ULTIMAGZ ONLINE

디즈니+ Walt Disney가 소유한 미국 비디오 스트리밍 앱 및 서비스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시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Director by Night, Ms Marvel, Moon Knight, to She Hulk 등 Disney+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와 영화가 있습니다.

Marvel 슈퍼히어로 영화 팬에게는 Disney+가 완벽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왜냐하면 이 애플리케이션은 가장 완벽한 Marvel 영화와 시리즈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iPad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영화 감상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토론입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게임 충전 서비스 플랫폼 및 기타 요구 사항으로 VCGamers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