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모바일 앱

GasBuddy의 iPhone용 자동차 앱

자동차 신청 아이폰 확실히 4륜 차량 소유자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것에 대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사용 예로는 내비게이션 도구, 자동차 유지 관리 애플리케이션 등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EV 또는 전기 자동차 커뮤니티를 위한 포럼인 애플리케이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고 각 자동차에 매우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자동차용 애플리케이션 5가지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대학생을 위한 10가지 이상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당신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iPhone을 위한 최고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추천

드리보

드리보 앱
Drivvo 앱 작동 방식의 예. 출처: Drivvo

Drivvo는 매우 유용한 모바일 앱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개인 차량에 필요한 휘발유, 주유, 유지 관리 및 비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자동차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애플리케이션은 오토바이, 버스, 개인 차량인 트럭 또는 택시, Uber, 택배 및 기타 요구 사항과 같은 전문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Drivvo는 두 대 이상의 차량을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휘발유의 대략적인 소비량을 훨씬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차량에 가장 적합한 주유소 위치를 보여주는 주유소별 연료 효율성 향상 보고서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iPhone용 최고의 음악 제작 앱 목록

플러그쉐어

PlugShare 적용 사례
PlugShare 애플리케이션 예시. 출처: 일렉트렉

PlugShare는 세계 최대의 전기 자동차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의 사용자는 주유에 대한 리뷰와 사진을 제공하여 전기 자동차 커뮤니티를 돕는 데 기여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는 CHAdeMO 및 SAE/CCS와 같은 충전 또는 충전기 유형과 레벨 1, 레벨 2 및 Tesla Superchargers와 같은 충전 속도를 기준으로 PlugShare 지도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미국, 유럽 및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의 주요 충전 네트워크에 대해 최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충전 공급자를 기반으로 필터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iPhone 및 Android용 최고의 퍼즐 게임 목록

가스버디

GasBuddy의 iPhone용 자동차 앱
GasBuddy 앱 작동 방식 출처: 알메이다즈

GasBuddy는 휘발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와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은행 계좌를 앱과 연결하여 모든 주유소에서 갤런의 주유를 절약할 수 있는 GasBuddy 주유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하고 효율적인 주유소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휘발유를 덜 사용하기 위한 다양한 운전 팁도 얻을 수 있습니다.

웨이즈

iPhone Waze용 모바일 앱
웨이즈 애플리케이션. 출처: 앱스토어

Waze는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GPS 앱 중 하나입니다.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Google 지도와 Waze는 유사합니다. Google 지도는 더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Waze가 자동차 운전자와 운전자가 목적지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는 방법에 더 초점을 맞춘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Google 지도는 자전거 타는 사람, 기차, 걷기 등 더 광범위한 내비게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이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이동할 교통정보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경찰, 충돌, 건설 및 기타 장애물에 관한 정보가 있습니다.

이 정보를 알고 Waze는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경로를 변경합니다.

구글지도

자동차용 Google 지도 앱
자동차용 Google 지도 앱. 출처 : How-To Geek

인터페이스나 Waze 작동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Google 지도를 iPhone용 내비게이션 앱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oogle 지도는 운전 시 여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Waze와 마찬가지로 통행료를 내지 않는 등 다양한 여행 방법을 피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Google 지도는 실시간 업데이트 기능도 제공하므로 이동하려는 도로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 지도는 Waze 외에 최고의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iPhone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토론이 유용하길 바라며 운전할 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게임에 대한 충전이 필요한 경우 다음을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는 신뢰할 수 있는 게임 시장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