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스토어 기반의 최고의 Android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5개

Nomad Sculpt Android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이제 Android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D를 그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다양한 것을 그릴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3D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이 기사에는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즉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볼 수 있도록 Play 스토어 링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Play 스토어를 기반으로 한 최고의 Android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목록

다음은 3D 드로잉을 위해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아래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기능을 사용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3D 그리는 법 배우기 – 애니메이션

Android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그리기 배우기
3D 드로잉 예 그리는 법을 배웁니다. 출처: 플레이 스토어

3D로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은 3D 그리기 배우기 – 애니메이션입니다. Learn to Draw 3D는 실제 연필을 모방한 3D 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3D로 그리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단계 또는 지침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입체 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를 통해 무료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물론 이 애플리케이션은 별 4.1개와 5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로 다른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중에서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메릴랜드의 게임 디자인 대학 목록 

Moblo – 3D 가구 모델링

Moblo 사용 예
Moblo 3D 애플리케이션 사용의 예. 출처: 플레이 스토어

Moblo 앱을 사용하면 3D 가구를 디자인하고 그릴 수 있습니다. Moblo는 현실과 같은 개요로 3D 가구를 그리는 과정을 쉽게 할 것입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이 앱은 3D 매니아가 커피 테이블에서 주방에 이르기까지 가구를 디자인하고 그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oblo는 DIY를 더 쉽게 만들고 사용자가 적합한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oblo를 사용하여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Play 스토어에서 Moblo는 별점 4.4점을 받았습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Moblo를 다운로드한 사용자는 이미 10만 명이 넘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고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 

개념: 스케치, 메모, 그리기

Android 개념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3D 이미지 개념을 사용하는 예. 출처: 플레이 스토어

Concepts는 사용자가 다양한 3차원 이미지를 계획하고 그릴 수 있는 매우 유연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무제한의 캔버스에 3차원을 그릴 수 있습니다.

캔버스를 사용하여 스토리보드를 3차원 이미지로 그릴 수 있습니다. 3차원을 그리는 것뿐만 아니라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친구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디자인 계획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Concepts는 그리기 도구와 Chrome에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개념: Sketch, Note, Draw는 별 4.6개로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뿐만 아니라 이 애플리케이션은 1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따라서 이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 스마트폰에서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으로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높은 재생률과 신 사양의 6HP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Nomad Sculpt"

유목민 조각
Nomad Sculpt로 3D로 그림을 그립니다. 출처: 플레이 스토어

Nomad Sculpt는 유사한 Android 앱입니다. 블렌더. 이 응용 프로그램은 3D 개념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Blender와 유사합니다. 사용자는 사용 가능한 조각 도구를 사용하여 3D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조각 도구뿐만 아니라 채색 도구와 같은 다양한 다른 도구도 제공합니다. 채색 도구는 제작 중인 조각품의 경도와 금속 수준을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정교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무료 응용 프로그램은 평가판일 뿐이며 실행 취소, 다시 실행, 저장,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려면 구입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을 통해 평가판을 사용하여 먼저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3D 모델링 앱: 조각 및 그리기

Android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3D 모델링 앱
3D 모델링 앱을 사용한 예. 출처: 플레이 스토어

3D Modeling App: Sculpt & Draw라는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3D 모델, 개체, CGI 그래픽,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3D 게임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3D 모델링 앱은 3차원 이미지나 모델과 관련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의 예는 가구, 풍경, 자동차 및 기타 3차원 물체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앱은 플랫폼에 대한 리뷰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애플리케이션은 백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이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3D 디자인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Android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토론입니다. 유용하고 행운을 빕니다!

게임 내 거래와 같은 모든 디지털 요구 사항을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