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에게 적합한 Bappebti에 상장된 암호화 애플리케이션!

세계 최고의 거래소 -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지난 몇 년 동안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이 생겨났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상품 선물 거래 규제 기관(Bappebti)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암호화폐 애플리케이션이 휴대폰에 다운로드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이 애플리케이션은 암호화폐에 투자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이제 막 암호화 자산 투자 활동을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물론 이 응용 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여러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암호화 자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자산을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 세계의 FUD: 이해 및 극복 방법
VCGamers는 Dex Capital과 함께 AMA를 개최합니다. 여기 토론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IDCRYPTO의 성공적인 실행

Bappebti의 상장 암호화 애플리케이션

플레이 크립토
암호화 그림입니다.

인도네시아에는 BAPPEBTI에 의해 기록된 여러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휴대폰을 통해 이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자산에 더 쉽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BAPPEBTI가 나열한 5가지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인도닥스

Indodax 암호화 앱
인도닥스

인도닥스 PT의 후원으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파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인도네시아 국립 인도닥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휴대폰에 다운로드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2014년 12월 15일에 출시된 이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 휴대폰용으로 1,000,000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려면 35.07MB의 크기가 필요합니다.

Indodax에 투자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암호 자산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 그 외에도 BitCoin, Ethereum, DOGE to BNB도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현재 Indodax가 5,431,355명의 검증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고 쓰여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10일부터 Indodax에 $VCG 토큰 상장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토코크립토

Tokocrypto 암호화 앱
토코크립토

또한 다음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토코크립토. 이 응용 프로그램은 1,000,000 이상 설치되었습니다.

Tokocrypto는 암호화 자산 구매에서 판매까지 활동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 시장 중 하나입니다.

Tokocrypto는 공식 CoFTRA 웹사이트에도 등재되었습니다.

Tokocrypto 응용 프로그램은 초보자나 경험자 모두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그곳에서 많은 암호화 자산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I Ventures와 Tokocrypto, Tokocrypto Sembrani Blockchain Accelerator(TSBA) 출시
예이! VCGamers, Tokocrypto Sembrani Blockchain Accelerator (TSBA)의 첫 번째 배치에 선정
VCGamers x Auto Sultan Capital, 커뮤니티 토크 개최, 결과 확인!

PLUANG 암호화 앱

플랑
플랑

다음 응용 프로그램은 Pluang입니다. 다양한 투자 상품이 있습니다 플랑.

금, 글로벌 주가 지수, 암호 화폐 및 미국 달러에서 시작합니다.

Pluang 애플리케이션에는 92개 이상의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찾으시는 분들은 핸드폰으로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PINTU 암호화 앱

문

신청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보고된 이 애플리케이션은 485만 회 업로드되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이 쉽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응용 프로그램도 BAPPEBTI에 의해 등록 및 감독되었습니다.

IDR 11,000부터 암호화 자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는 여러 암호화 자산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바이낸스 코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RansVerse Land 구매 방법

집멕스

Zipmex 암호화 앱
지멕스

다음 신청은 집멕스. 이 플랫폼에는 4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이 있습니다.

Google Play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은 1,000,000개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BAPPEBTI 및 Kominfo에 등록되었습니다.

Zipmex는 초보자이거나 암호화폐 세계에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및 그 안의 활동 알아보기
암호화폐 세계의 FUD: 이해 및 극복 방법
꼭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암호화 계산기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이 높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활동의 이점과 위험을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화 프로젝트와 관련된 심층 연구도 수행해야 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항상 자신의 조사(DYOR)를 수행하십시오.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참조 및 읽기 자료를 얻으십시오.

물론 지금은 무엇이든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그것을 찾아 암호화 프로젝트의 커뮤니티 그룹에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연구를 통해 FOMO와 FUD를 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심층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CEX(Centralized Exchange) 및 DEX(Decentralized Exchange)를 통해 암호화폐 자산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또한 CEX와 덱스.

그런 다음 선택한 투자처를 결정하십시오. 수행된 연구에 따라 그들 중 하나에 투자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