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코인 다시 오를까? 다음은 예측입니다!

루나코인 또 오를까

~이다 문 코인 다시 올라간다? 현재 많은 투자자와 코인 거래자들이 묻는 질문입니다. 이 기사가 작성된 시점의 Terra 토큰 가격(LUNA)은 IDR 37,500이었습니다.

테라USD Terra의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인 (UST)는 미국 달러에 대한 페그를 잃었습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의 엄청난 침체를 배경으로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비트코인 가격은 IDR 3억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에이프릴테라 99% 하락, 루나코인 다시 오를까? Terra의 창립자들은 가격을 되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라루나 소개

루나 크립토
루나코인 또 오를까?

Terra 계획의 첫 번째 부분은 최대 $ 1을 제공하는 대규모 terra usd(UST-USD)의 출시입니다. 그들은 Ethereum 메인넷에서 3억 7,100만 개 이상의 UST를 소각하고 Terra 커뮤니티 풀에서 나머지 UST를 소각할 계획입니다.

두 번째 부분에는 고래 통제를 중지하고 네트워크 거버넌스를 지원하기 위한 2억 4천만 개의 LUNA 등록이 포함됩니다.

또한 개발자는 Terra 블록체인을 중단하고 보류 중인 모든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LUNA를 더 낮은 가격에 구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정확한 예측의 어려움을 감안할 때 적절한 시장 조사를 할 때까지 돈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려서는 안 됩니다. 포기할 의향이 있는 것 이상으로 투자하지 마십시오. LUNA에는 10억 개의 제품이 있습니다.

이 숫자를 초과하면 정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LUNA 표시등이 켜집니다. 그 후, 프로토콜 알고리즘과 Terra 스테이블코인 가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양에 의해 새로운 LUNA 토큰이 생성됩니다.

루나 코인 다시 오를까?

루나코인 또 오를까?

많은 투자자들이 Terra의 전망에 대해 비관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바보를 기준으로 적어도 토큰 가격에서 프로젝트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Luna의 디지털 부품 및 가격 책정 정책의 일부로 1년 말에 가격 계획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전문가들의 생각은 다르다. 큐브인베스트먼트는 루나가 회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스테이블 코인이 다시 $1로 돌아오면 LUNA는 상승을 시작할 것입니다.

오랜 투자자들은 동전이 떨어진 이후로 LUNA에 대한 예측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2023년 5월에 1 LUNA가 $151에 판매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마지막으로 Gov Capital은 LUNA가 지금부터 연간 $108의 비용이 들 것으로 추정합니다. Wallet Investor는 Terra(LUNA)가 이번 주에 다시 약세를 보였고 연말 전에 새로운 최고점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번 AI(인공지능) 기반 암호화폐 가격 예측은 루나의 1년 가격이 US$150,946에 달할 수 있다고 예측한다.

물론 위의 Terra(LUNA) 2022 가격 예측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적절한 기술적 분석을 통한 조사를 수행하여 계획의 성숙도를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Terra LUNA 가격 예측

다른 정보로 현재 VCGamers에는 BSC 네트워크와 ETH 20에 있는 자체 코인도 있습니다. 암호화 토큰은 VCG 토큰 Indod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