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신규 아이템이 메타에 영향을 미칩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알카드

에서 가장 콘텐츠가 많은 패치 중 하나가 출시된 이후 모바일 레전드: 2021년 6월 Project NEXT 게임의 일환으로 Bang Bang, 패치 기간 동안 소개된 많은 새로운 Mobile Legends 스킬과 아이템이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장비가 변경되었으며 게임에 몇 가지 새로운 장비가 도입되었습니다. 일부 장비에는 약간의 변경 사항이 있고 다른 장비에는 큰 변경 사항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최적의 수준으로 계속 수행할 수 있도록 빌드 및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일부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 독점 편집 기사에서는 새로운 Mobile Legends 아이템이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메타) 전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 Moonton의 모든 새로운 변경 사항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도입.

모바일 레전드 새 아이템

정글링 아이템과 무브 통합

모바일 레전드 새 아이템
2020 최신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및 기능 설명

첫째, 이동 아이템과 로밍 및 정글링 아이템의 새로운 조합은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에게 비교적 새로운 개념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게임에서 현재 메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새로운 유형의 장비를 설정합니다.

새로운 로밍 신발 기술

모바일 레전드 새 아이템
2020 최신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및 기능 설명

그 외에도 이 새로운 패치는 Mobile Legends: Bang Bang, 즉 Conceal, Push, Favor 및 Dire Hit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Roaming Footwear 기술을 가져왔습니다. 이 스킬은 Roamer 영웅이 전장에 들어올 때 Roaming Boots를 처음 구매할 때 내리는 결정에 확실히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정글링 신발 스킬

모바일 레전드 새 아이템

새로운 Jungling Footwear 기술은 이전 패치에서 Raptor Machete, Star Shard 및 Beast Killer가 제공하는 능력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새로운 Mobile Legends 아이템의 가장 좋은 점은 Jungler 영웅이 이제 각 게임에서 사용하고 싶은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글 스택이 증가할 때마다 추가 스탯 보너스는 없지만 정글 크립이나 적 영웅을 처치하여 5 스택을 얻는 것만으로 새로운 스킬을 잠금 해제하는 것은 정글러 영웅이 빨리 끝내는 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재생 방지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새 아이템

다음 새로운 Mobile Legends 아이템은 Anti-Regen 아이템입니다. Regen 기반 영웅은 다루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모든 항목이 제작되고 많은 양의 치유 능력이 있는 게임 후반에 특히 그렇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듀란스의 목걸이, 바다 미늘창, 이제 도미넌스 아이스와 같은 재생 방지 장비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이 삭제한 Mobile Legends 아이템입니다!

물리 및 마법 관통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새 아이템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새로운 관통력 계산 방식으로 Arcane Boots, Genius Wand, Malefic Roar 등과 같은 추가 관통력을 제공하는 아이템은 이번 Project NEXT 패치 및 다가오는 시즌에서 더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을 것입니다.

이제 영웅의 방어 스탯을 0을 넘어 최대 -60까지 낮출 수 있으므로 관통 강화 아이템을 조기에 선택하면 많은 영웅에게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성능을 최적화하고 현재 메타를 더 잘 지원하는 새로운 효과도 이러한 항목에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침투 폭발에 대응하기 위해 래디언트 아머는 최신 방어 아이템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마법 피해를 입은 후 마법 피해 감소가 3-10 증가하고(레벨에 따라 조정됨) 3초 동안 지속되며 한도는 6입니다. .

이 스택은 Chang'e, Yve 또는 Harley와 같은 DPS Mages를 유행에서 벗어나 대신 Eudora 및 Aurora와 같은 Burst Mages를 대중화할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Mobile Legends: Bang Bang 아이템의 도입으로 노련한 베테랑과 새로운 플레이어를 포함한 많은 새로운 게이머가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이 독점 편집 기사가 새로운 Mobile Legends 항목과 현재 Mobile Legends 메타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명의 영웅과 4개의 아이템으로 카운터 칼리드!

Mobile Legends의 현재 메타 항목에 대한 오늘의 사설은 여기까지입니다. 새로운 Mobile Legends 아이템이 현재 메타에 영향을 미친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