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New State Merit Point System이란 무엇이며 좋은 Merit 점수를 유지하는 방법!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PUBG 새로운 상태, 2021년 4분기에 출시된 이후 커뮤니티에서 보고된 바와 같이 많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개발자들은 게임을 최적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최근 Krafton은 PUBG New State Merit Points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New State Merit Points 시스템과 게임에서 좋은 PUBG New State Merit Points 점수를 유지하는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PUBG New State Merit 포인트 시스템

PUBG 새로운 상태 메리트 포인트

PUBG New State Merit Points System은 그 이름이 암시하는 그대로입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작동하는 점수 시스템의 한 유형입니다. 플레이어는 처음에 척도의 최대 점수인 100 PUBG New State Merit Points로 시작합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플레이 오류는 팀원이 하나 이상의 특정 이유로 보고할 때 플레이어의 메리트 점수 감소로 처벌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친구를 죽이거나, 아군 플레이어를 방해하거나, 의도적으로 노크하거나 죽이는 등 게임 내에서 악의적인 활동을 하는 경우, 피해자는 신고 옵션을 사용하여 해당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의 PUBG New State Merit Points가 줄어듭니다. 특정 레벨로 강등되면 플레이어는 PUBG New State Merit Points를 되찾을 때까지 스쿼드 매치 플레이가 금지됩니다. 이것은 길고 피곤한 과정인 솔로 경기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많은 시간을 완벽하게 만듭니다. 그래도 발명가가 고칠 수 없는 게임이 한 가지 있었는데, 그것은 일부 플레이어의 나쁜 역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레이어를 규율하기 위해 Krafton은 새로운 PUBG New State Merit Points를 추가했습니다.

이 점은 플레이어를 모욕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즉, 새로운 PUBG New State Merit Points System을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의 각 플레이어에게는 특정 수의 PUBG New State Merit Points가 부여됩니다. 이 메리트 포인트는 팀원이 당신의 불쾌한 태도를 보고할 때마다 줄어듭니다. 신고하면 업적 점수가 떨어집니다.

해당 포인트가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게임에서 더 이상 Brigade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꾸준한 PUBG New State Merit Points를 유지하는 방법

PUBG 새로운 상태 메리트 포인트
출처: www.google.com

꾸준하고 좋은 PUBG New State Merit 포인트를 유지하는 비결은 자신의 행동을 인식하고 게임에서 사악한 활동에 가담하는 것을 자제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우발적으로 아군에게 사격을 가해 부상을 입히는 경우가 있는데, 어떻게든 사선에 도달하게 되면 의사소통이 핵심입니다.

그가 하고자 하는 바를 전달하고 그의 행동을 의도하지 않은 것으로 정당화할 수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피해자가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중요한 규칙은 중요한 순간에 자리를 비우거나 스쿼드 모드에서 1인 유닛이 되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이는 위험한 자리 비움으로 간주되어 메리트의 합당한 감소를 설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규칙을 따르고 공정하게 플레이하면 Merit Score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New State 게임 플레이 방법, 먼저 하세요!

PUBG New State Merit Point 시스템 규칙

PUBG 새로운 상태 메리트 포인트
출처: www.google.com

생존자 메리트 포인트는 팀 사살 또는 기타 부정적인 제스처 표시로 보고되면 떨어지고 여러 번 보고하면 점수가 낮아집니다.

그래도 생존자는 메리트 포인트가 특정 점수 아래로 떨어지면 스쿼드 모드 플레이가 제한됩니다. (여전히 솔로 모드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솔로 모드를 플레이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메리트 포인트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점수가 충분히 높으면 제한이 해제되고 스쿼드 모드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416, SLR 및 L85A3 탄약에 대한 PUBG New State 시스템의 새로운 사용자 정의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SLR은 5.56mm 배럴을 장착하여 떨어지는 손상을 희생시키면서 사격의 섬세함을 높이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새로운 Ar L85A3에 수직 포그립 양각대를 장착하면 수직 킥을 줄이고 눌리거나 엎드린 경우 더욱 제어된 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DS L85A3의 속도는 Vertical Foregrip Bipod를 사용할 때 감소합니다.

이 PUBG New State Merit Points System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모든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 우리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메리트란? 그리고 이것이 당신이 공덕을 유지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PUBG New State의 Merit Points System과 좋은 신용 점수를 유지하기 위한 단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