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분 증명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지분 증명

Proof of Stake 또는 PoS는 자주 등장하는 암호화폐 용어입니다. 지분 증명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을 것입니다.

이 기사는 PoS에 대한 설명, PoW 또는 작업 증명과의 차이점, PoS 방식을 사용하는 암호화폐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초보 트레이더를 위한 5가지 암호화폐 분석 방법

지분 증명에 대한 설명

지분 증명의 삽화
지분 증명의 삽화. 출처: ONE37pm

지분 증명 또는 PoS는 암호화폐의 무결성 또는 보안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또한 광부 또는 사용자가 소유하지 않거나 획득하지 않은 추가 코인을 발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PoS는 채굴자가 더 많은 코인을 보유할수록 채굴할 수 있는 힘이 더 커진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 할 수 있는 채광 또는 코인 수의 소유권에 따라 거래를 검증합니다.

PoS는 종종 다른 방법, 즉 작업 증명의 대안입니다. PoS는 블록체인 메커니즘의 원래 합의 알고리즘이며 트랜잭션을 검증하고 네트워크 체인에 새 블록을 추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피보나치 암호화 사용 방법

지분 증명은 작업 증명 대안입니다.

지분 증명의 삽화
PoS 그림입니다. 출처: 은빛 지갑

PoS는 시스템에 존재하는 약점을 수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작업 증명. PoW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트랜잭션은 최대 1MB(Megabyte)의 용량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전 세계 블록체인 시스템에서 검증된 모든 암호화 자산 마이닝 컴퓨터에는 트랜잭션이 중복되어 있습니다.

발생하는 모든 거래를 확인하기 위해 암호화 채굴자는 수학 방정식, 즉 작업 증명 또는 PoW를 풀 수 있어야 합니다.

PoW 시스템을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검증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많은 컴퓨터의 참여와 전력 소비는 확실히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PoS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 PoS는 PoW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작업 증명의 대안으로 PoS와 PoW 사이에는 물론 차이점이 있습니다.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으로서 PoS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이 약세 촛대를 인식하여 갇히지 마십시오!

지분 증명의 장점

지분 증명과 작업 증명의 차이점
PoS와 PoW의 차이점에 대한 예. 출처: 체인질리

PoS에는 다양한 장점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에너지 절약 및 환경 친화적입니다. 광부는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코인을 판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PoS는 광부의 코인 소유권에 따라 권한을 부여합니다.

또한 PoS 검증 방법이 더 간단하고 쉽습니다. 이를 통해 PoS는 값비싼 거래 수수료 없이 블록체인 네트워크 시설을 더 빠르고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PoS 시스템을 갖춘 블록체인 사용자는 스테이킹을 하고 소극적 소득 또는 스테이킹에서 수동적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PoS는 이러한 암호화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가 더 비싼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복합 암호화 및 그 장점 알아보기

PoS 시스템을 사용하는 일부 코인

솔라나 지분증명
솔라나는 PoS를 사용합니다. 출처: 블록체인 미디어

Proof of Stake는 PoS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코인을 만들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SOL 또는 솔라나.

솔라나는 PoS 검증 시스템과 솔라나의 역사 증명 알고리즘을 결합한 암호화폐 또는 암호화폐입니다.

또한 PoS 방식을 수정하여 Ouroboros라고 부르는 Cardano 또는 ADA가 있습니다.

다음 예시는 블록체인으로 디지털 결제 생태계를 만드는 암호화폐 테라(Terra)입니다. Terra의 이 PoS 시스템은 DeFi 애플리케이션 생태계 생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oS에 대한 논의, PoW와의 차이점 및 PoS 시스템을 사용하는 코인의 예.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