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Bro를 의미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찌름은 무엇입니까

찌르기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은 여전히 일부 플레이어가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임에서는 나름의 의미가 있습니다.

포크의 본질 모바일 레전드 지속 데미지가 높지 않은 스킬로 적을 찌르거나 돌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의 의미나 용어에는 과제 조절 기능이 있다.

포크는 무엇입니까?

찌름은 무엇입니까
타오르는 힘. 출처: UHD 월페이퍼

Poke Mobile Legends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표현 중 하나입니다. 이 용어에 대한 몇 가지 정의가 있습니다.

유료 공격으로 해석되는 것 외에도, 찌르는 것은 종종 빠른 쿨다운 능력과 Mobile Legends 적을 어렵게 만드는 능력을 가진 전문 영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힘은 피해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적을 정말 짜증나게 합니다. 계속 이러면 아파요.

Mobile Legends의 Poke 영웅은 일반적으로 적들이 Mobile Legends에 배치되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초기 게임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당신이 가진 기술로 적은 게임 초반 전투에서 압도당할 것입니다.

마법사나 영웅 서포터 역할을 하려는 플레이어에게는 제대로 된 타격이 매우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큰 피해를 입히고 상대방을 트랙에서 밀어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찌르기의 의미에 대한 설명입니다.

게임 내 찌르기 기능

찌름은 무엇입니까
아틀라스

Poke Specialist 기능은 두 가지 조건, 즉 차선 단계와 전투 또는 팀 전투 단계에서 존재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의 찌르기 정의와 용도입니다.

전쟁/팀 전투 단계: 새벽의 땅에서 적 1명에게 피해를 주어 전쟁/팀 전투를 촉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를 지속적으로 함으로써 상황과 여건을 적보다 낫게 만든다. 

Laning Phase: 이 상태는 Land of Dawn에서 레인을 제어하거나 레인을 유지할 때 발생합니다. 포케는 또한 공격하고 차선을 점유할 때 상대방의 침략의 우위를 억제하는 기능을 합니다.

Poke Heroes 모바일 레전드

찌르기가 무엇인지 알게 되면 이 용어를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결투 중에 적을 놀라게 할 수있는 곳.

나나

찌름은 무엇입니까
나나

적들을 귀여운 인형으로 변신시키는 몰리나 스무치 스킬과 쿨타임이 빠른 두 번째 스킬을 보유한 나나는 적에게 군중 통제를 부여하는 나나의 기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주위의 영웅들을 자유롭게 움직이고 상대의 위치에서 천천히 물러날 수 있는 지원군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귀엽고 깜찍하지만 게임에서의 외모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루녹스

찌름은 무엇입니까
루녹스

Lunox는 두 가지 유형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마법사 영웅입니다. 플레이어는 적으로부터 탈출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뿐만 아니라 공격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회피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쉬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에스테스

찌름은 무엇입니까
에스테스

Estes는 그가 가진 펀치와 데미지 때문에 초반 게임에서 매우 강력한 지원 영웅입니다. Estes를 라인에 배치하면 팀원을 보호하고 적을 쉽게 괴롭힐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Mobile Legend의 Estes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그녀가 한타에서 큰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Estes가 Team Fight에서 왜 그렇게 큰 역할을 합니까?

에스테스는 매우 넓은 범위의 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팀원의 HP를 즉시 회복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스테스를 사용하면 치열한 전투에서도 아군이 쉽게 죽지 않는다.

고르드

찌름은 무엇입니까
고르드. 출처: esportsku

Gord는 데미지가 매우 높고 치명적입니다. 그의 모든 기술을 잽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직업을 잃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Gord가 공격할 수 있는 적은 매우 어렵습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마법사 중에서 Gord는 고유한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Mystic Gush라는 마지막 스킬은 Skillshot 또는 타겟팅 메커니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엔드는 엔드 중에 이동할 수 있는 공격 경로가 있는 타겟팅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스킬로 대상을 5회 명중하면 해당 대상에게 20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Mystic Favor 효과는 Mystic Gush 및 Mystic Injunction과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이 두 기술 모두 자동으로 한 번에 5배 이상의 피해를 주기 때문에 Mystic Favor가 활성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고드의 5가지 약점, 도망칠 수 없다!

라파엘라

찌름은 무엇입니까
라파엘라. 출처: pinterest/satepote

서포터 힐러임에도 불구하고 라파엘라 매우 혼란스러운 넛지가 있습니다. 궤도에서 멤버들을 이끄는 라파엘라를 이기는 것이 매우 어려운 에스테스처럼.

Rafaela는 또 다른 오래된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첫 등장 이후 힐링을 선사하는 서포터 히어로로 알려졌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많은 변화가 있어 이제 라파엘라는 단순한 '힐러' 이상의 역할을 맡게 됐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Counter Duet 안젤라와 라파엘라

Rafaela는 살인자를 처벌합니다. 사망 시 2초 동안 폭발하여 처치한 상대의 최대 HP의 20%에 해당하는 유형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패시브를 사용하면 그가 죽을 때에도 여전히 피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VCGamers에서만 믿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외에도 매일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