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 네트워크란 무엇입니까? 이것이 설명입니다!

파이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파이 네트워크란? 분명히 당신이 그것을 들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물을 것입니다. 오랫동안 크립토를 해본 사람들은 이미 이 용어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Pi 네트워크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계신 것은 당연합니다. Pi의 네트워크가 약간 다르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Pi 네트워크는 암호 화폐 중 하나이거나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로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Pi Network 코인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암호화폐 다른.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파이 네트워크란?

파이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암호 세계에서 파이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이미 알고 있듯이 Pi 네트워크는 암호화폐 마이닝의 개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다른 암호화폐와 달리 Pi 네트워크 암호화폐는 무료로 거래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암호화폐를 얻으려면 3~5명으로 구성된 그룹을 만들어 네트워크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신뢰할 수 있는 노드의 승인을 받으면 모든 새로운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노드 자체는 Pi 네트워크에서 한 유형의 사용자입니다. 노드 외에도 선구자, 기여자, 대사 역할을 하는 사용자도 있습니다.

파이 네트워크의 역사 

파이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파이 네트워크 개발 역사

PI는 Nicolas Kokkalis와 Shengdiao Fan이 설립했습니다. Kokkalis와 Fan은 미국 스탠포드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Kokkalis는 컴퓨터 과학 학위를, Fang은 전산 인류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Pi Network 개념은 2019년 앱 출시와 함께 처음 등장했습니다. 2020년에는 테스트넷이 출시되었고 활성 개척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Pi는 2021년 6월 말부터 같은 해 9월 말까지 첫 번째 해커톤인 #BuildPi2gether를 개최했습니다. "파이오니아와 개발자가 함께 모여 Pi의 미래를 함께 만드는 협업 이벤트"입니다.

이것은 환경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의 주력 프로젝트에 대해 총 $100,000 및 100,000 IP를 제공합니다.

2021년 11월 25일 Pi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2,9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매일 평균 61,120명의 개척자가 네트워크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12월 말에 메인넷이 출시되었지만 작성 당시(2022년 3월 14일) 어느 거래소도 코인을 상장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플래그 패턴
파이 네트워크의 보안

Pi의 네트워크가 나쁜지 여부를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명확한 답이 없습니다. 물론 이름, 전화번호, 세부정보를 제공해야 하므로 개인정보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또한 Pi Network는 다단계 구조와 유사한 특성으로 인해 사기인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네트워크에 가입하려면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i Network가 이것이 사기임을 강력히 부인하더라도 여전히 조심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Apa Itu Pi Network? Ternyata Begini Penjelasannya!"에 대한 2 댓글

  1. 레이

    약간의 입력으로 파이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먼저 공부하여 좋은 설명을 제공하십시오.

  2. 제이사바르

    alhamdulillah, 코인이 4천개가 넘는다 최근에 사기든 아니든 시도해도 뭐가 문제야 비트코인처럼 사기 안치는 비트코인도 많은데 지금 비트코인 1개 가격이 벌써 3억 4400만 루피아, 그것은 사기입니다 ?? 감사합니다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