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란? 여기에 짧은 설명이 있습니다!

암호화 메타버스

현재에도 여전히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묻는 분들이 많습니다. 메타버스 현재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인기 있는 주제입니다. 기술 활동가뿐만 아니라 경제 및 기업 활동가들도 이 기술 혁신에 대해 이야기하느라 바쁘다.

이 가상 세계의 인기는 Mark Zuckerberg(Facebook CEO)가 회사 이름을 Meta Platforms, Inc.로 변경한다고 발표한 직후 크게 증가했습니다. Mark Zuckerberg와 같은 사람들과 Facebook이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범주에 진입했습니다.

단순히 이름만 바꾼 것이 아니라, 이 가상 세계는 다양한 미래적 아이디어와 동일합니다. 가상 세계는 더 이상 꿈이 아니라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메타버스는 무엇일까요? 이 문서에서 이 가상 세계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란?

메타버스가 뭐야
가상세계란 무엇인가

메타버스는 사용자가 현실 세계처럼 연결하고, 소통하고, 일하고, 놀고, 거래할 수 있는 가상 세계입니다. 원칙적으로 이 가상 세계의 개념은 정확히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메타버스는 현실 세계처럼 다양한 사물과 활동으로 채워지고 거주할 수 있는 가상 세계의 개념입니다. 이 개념은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포함한 많은 기술 요소의 조합입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인용 메타, 이 가상 세계는 사람들이 가상으로 연결하고 커뮤니티를 찾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가상 세계를 통해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 근처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인기 있는 이벤트의 예로는 2021년 저스틴 비버의 콘서트가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현실 세계의 모든 이벤트는 나중에 이 가상 세계에서 열릴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의 물건

메타버스가 뭐야
메타는 인류의 미래가 된다

Metaverse를 사용하면 가상 콘서트, 여행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술 작품을 만들거나 감상하고 디지털 의류를 구매해 보세요.

이 가상 세계는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 재택근무 또는 재택근무 시스템의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화상 회의 앱과 같은 화상 채팅 상자에서 동료를 보는 대신 직원은 가상 사무실에서 어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노트북: Microsoft Surface Laptop 4와 M1MacBook Air+Pro!

Facebook 자체는 Horizon Workrooms라는 회사용 회의 소프트웨어를 출시했으며 Oculus VR 헤드셋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300 헤드셋은 대중의 손이 닿지 않는 최고의 가상 세계 경험을 제공합니다.

Zuckerberg에 따르면 이러한 가상 세계 경험 중 다수는 한 경험에서 다른 경험으로 텔레포트할 수 있는 능력을 허용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기술 회사는 온라인 플랫폼을 서로 연결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메타버스는 인터넷을 대체합니까? 

메타버스가 뭐야
메타는 인터넷을 대체할 것입니다.

이 가상 세계가 결국 인터넷을 장악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인가, 마이크로소프트, 그리고 디즈니가 메타버스를 통해 인터넷을 장악하려고 합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Microsoft가 IDR 1,000조 달러에 Activision을 인수하는 5가지 이유

이것들은 메타버스가 무엇인지에 대한 가장 중요한 설명 중 일부입니다. 이 가상 세계는 디지털 세계를 보다 포괄적이고 포괄적으로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는 첫 번째 단계로 여겨집니다. 자, 사이버 공간에서 살 준비가 되셨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