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반감기란 무엇입니까? 설명을 확인하세요!

비트코인 반감기란?

투자자 및 상인 crypto, 당신은 Halving Day Bitcoin이라는 현상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Bitcoin Halving Day가 무엇인지 논의합니다.

4년마다 비트코인 반감기 현상이 있습니다. 경험 많은 투자자와 거래자는 이 현상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하며 반감기에 대한 자신만의 메모가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비트코인 반감기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이며 날짜, 효과 및 현상이 작동하는 방식을 포함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가장 중요한 암호화 용어

비트코인 반감기란 무엇입니까?

Bitcoin Halving이란 무엇입니까?
비트코인 반감 그림. 출처: Unsplash를 통한 Michael Förtsch

비트코인 반감기는 채굴 블록에서 보상을 얻을 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비트코인 최대 한도인 21M에 도달할 때까지 210K 블록마다 두 개로 분할됩니다. 이 현상은 4년마다 발생합니다.

비트코인은 세계 최초의 암호화 자산으로서 많은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절반, 즉 수익 감소입니다. 갱부 또는 광부는 초기 금액의 절반까지.

광부 또는 광부는 블록체인 시스템에 새로운 블록을 추가하는 개인 또는 그룹입니다.

그들은 상당히 어려웠던 다양한 수학 또는 암호 방정식을 풀어 새로운 블록을 추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채굴자는 암호화를 보다 신속하게 완료하기 위해 정교한 암호화 채굴 도구 또는 기계가 있어야 합니다.

채굴에 성공하면 채굴자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채굴 외에도 채굴자가 비트코인 거래를 성공적으로 검증하면 보상도 주어집니다.

더 크고 더 어려울수록 채굴자들이 받을 수 있는 보상도 더 커집니다. 따라서 반감기는 새로운 코인의 추가 속도를 줄이고 유통되는 비트코인의 공급을 줄이는 현상입니다.

반감기 비트코인은 채굴자가 채굴한 21만 블록마다 채굴자에 대한 보상을 차감합니다.

이는 발생할 수 있는 비트코인 인플레이션율 상승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 중 하나로 발생했습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는 언제 발생합니까?

Bitcoin Halving이란 무엇입니까?
반감기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를 통한 Austin Distel

광부에 대한 보상이나 상금을 보류하면 확실히 광부가 이익을 잃게 됩니다. 비트코인 채굴자들에게 이 반감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미 논의한 바와 같이 반감기는 4년에 한 번 발생합니다. 첫 번째 반감기는 2012년 11월 28일에 발생했으며 25 BTC의 블록 보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로부터 4년 후인 2016년 7월 9일에 반감일이 발생했습니다. 2016년에는 광부에게 코인당 12.5 BTC의 코인 보상이 있었습니다.

에 따르면 인베스토피아, 다음 반감기는 2020년 5월 11일에 발생하여 6.25 BTC의 블록 보상이 발생했습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는 2020년으로부터 4년 후인 2024년에 다시 일어날 것입니다. 코인워즈, 다음 반감기는 2024년 4월 25일에 발생합니다.

또한 읽기: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어 돈을 버는 팁

반감기가 비트코인 가격에 미치는 영향

Bitcoin Halving이란 무엇입니까?
반감기의 효과. 출처: 문

반감기 이후 BTC 가격에 상당한 영향이 있습니다. 발행되는 코인의 수가 감소하면 BTC의 가격은 상승합니다.

반감기는 4년마다 유통되는 코인의 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코인의 수가 줄어듭니다.

공급 감소로 인해 수요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공급과 수요 개념의 기초이며 이번에는 개념이 Cryptocurrency 개념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비트코인 지갑 5개, 보안 자산!

일반적인 결과 및 영향

Bitcoin Halving이란 무엇입니까?
비트코인 삽화. 출처: Pexels를 통한 Ivan Babydov

또한, 상당히 인식되는 영향이 있습니다. 투자자 그리고 비트코인 거래자. 2024년 BTC 코인 공급량은 1,312,500 BTC로 출시됩니다.

채굴자에 대한 보상은 3,125 BTC로 줄어들어 거래자와 투자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감일이 발생하면 계획이 발생합니다. 먼저 반감기가 시작됩니다. 공급이 줄어들거나 적을 때 수요가 증가합니다.

그 후 가격이 상승하고 BTC 인플레이션이 더 통제될 것입니다. 이는 BTC의 가치가 증가하기 때문에 보상이 작아도 채굴자의 인센티브가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반감기 BTC에 대한 토론. 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암호화폐 다른 사람들은 VC 뉴스!

VCGamers는 또한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페이지로 이동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VCG 토큰.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