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란 무엇입니까? 이 정의와 역사

암호화는

Cryptocurrency 또는 Crypto는 발생하는 모든 거래를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암호화로 설계된 디지털 자산입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에서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한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에 의해 보여집니다.

암호화폐의 의미에 대해 알아봅시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0년 9월 9일에 ILO에 가입하고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세요2

암호화는? 이 의미!

Dyor - 크립토 이즈
암호화 그림

Cryptocurrency 또는 Crypto는 암호화를 사용하여 생성된 디지털 통화입니다. 따라서 위조되거나 복제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각 자산의 분산 제어 암호 안에 있다 원장 분산 또는 블록체인.

크립토는 일정한 가치를 지닌 가상화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 시작하는 데 관심을 보였습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는 383개의 합법적 암호화 자산이 있습니다.

자산 중 하나 법적 암호 인도네시아에서는 $VCG 토큰, 에서 VCGamers.

$VCG 토큰은 Bappebti(Commodity Futures Trading Monitoring Agency)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자산입니다.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 목록 설정에 관한 2022년 CoFTRA 규정 번호 11.

VCGamers의 토큰은 또한 여러 교환.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중앙화 거래소(CEX) 모두. 여기에서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그리고 또한 유니스왑.

$VCG 토큰 보유자를 위해 VCGamers에서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만큼 잘 $VCG 스왑 및 브리지.

$VCG Token은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에서 교환 매체로도 사용됩니다. RansVerse. 그중 하나는 $VCG 토큰을 사용하여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VCGamers 또한 준비 NFT 마켓플레이스. 모든 크리에이터는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디지털 작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여전히 심층적인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는 고위험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암호화 세계에서 Dyor의 의미

역사

암호화는

암호화폐의 존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cryptocurrencies의 역사에서 일어난 많은 일과 큰 이름이 있습니다.

1983년 e-cash라는 전자화폐를 사용한 미국의 암호학자 David Chaum에서 시작하여 12년 후인 1995년에 Digicash를 통해 구현했습니다.

나중에 NSA는 암호 화폐 시스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조폐국을 만드는 방법: 익명 전자 현금의 암호화"라는 제목의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 논문은 MIT(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와 1997년 The American Law Review(Vol. 46, Issue 4)에 처음 게재되었습니다.

이어 웨이다이는 분산형 전자화폐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비머니(b-money)에 대한 설명을 내놨다.

이어 Nick Szabo가 비트골드에 대한 개요를 설명했습니다. 그 후, Nick Szabo와 Wei Dai의 작업 증명 통화 시스템이 Hal Finney에 이어 이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2009년에 최초의 분산형 암호화폐가 출시되었습니다. 나카모토 사토시.

그 이후로 이미 4,000개 이상의 알트코인 또는 비트코인 대안이 존재했습니다.

다음에 대한 정보는 계속 읽으십시오. 암호화폐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