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a Mobile Legends, 엠블럼, 배틀 스펠, 최고의 아이템 만들기

안젤라 모바일 레전드

안젤라는 큰 피해를 주는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2차 스킬은 상대방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짜증이 납니다. 올바르게 플레이하면 Angela는 매우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글쎄, 여기서 우리는 Angela Mobile Legends의 최고의 배틀 스펠, 엠블럼, 빌드 아이템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현재 메타 시즌에서 Angela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여전히 현재 메타 영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Angela는 꽤 끔찍한 기동성을 가진 마법사입니다.

최근 Angela는 종종 큰 토너먼트에서 선택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메타 하이퍼 캐리 버프가 치명적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하이퍼 캐리를 사용하지 않는 일반 전략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Angela는 현재 최고의 버퍼입니다.

Angela Mobile Legends의 베스트 빌드 아이템

  • 악마 신발

Magic Shoes의 아이템이 추가로 +40 이동 속도와 +30 Mana Regen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나를 절약하고 적을 제거할 때 Angela는 마나, 즉 10%를 회복합니다.

 

  • 듀란스의 목걸이

이 아이템은 적의 HP 재생 효과를 3초 동안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Durence의 Necklase는 +5 Cooldown Reduction, +60 Magic Power 및 +10% Magical Lifestill을 제공합니다.

 

  • 덧없는 시간

이 아이템은 Angela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특히 이 한 명의 영웅은 그가 소유할 영웅에게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팀에 도움이 되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Fleeting Time은 또한 +15% 쿨다운 감소와 +70% Magic Power를 제공합니다.

 

  • 빛나는 지팡이

가지고 있는 1번과 2번 스킬로 패시브 '빛나는 손' 효과와의 콤보가 완벽할 것이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그에게 추가로 +400 HP, +5% 이동 속도 및 +75 매직 파워를 제공합니다.

 

  • 아테나 방패

Athena Shield를 착용하면 Angela는 +62 Magical Defense, +900 HP 및 +20 HP Regen과 같은 추가 기능을 얻게 됩니다. 안젤라가 미드 게임에서 후반 게임에 진입할 때 이 아이템 하나가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 불사

불멸은 Angela가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그가 게임 후반부에 들어갈 때 물론 이 아이템은 그를 더 탱탱하게 만들고 그가 죽을 때 그의 최대 HP를 통해 남은 15%의 체력으로 그를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Immortality는 추가, 즉 +40 물리 방어력과 +800 HP를 제공합니다. Angela는 Immortality 아이템을 사용하여 늦은 게임에 있을 때 더욱 무서울 것입니다.

안젤라를 위한 베스트 엠블럼 세트

Angela는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영웅이기 때문에 Mage 엠블럼을 사용하는 데 매우 적합한 지원입니다. 첫 번째 마법 티어 엠블럼에서 Angela는 민첩성을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추가해야 합니다.

2단계에서 Angela는 +6 Magical Defense를 증가시켜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Observation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발동된 스킬에 맞은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안젤라를 더욱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3단계에서 Angela는 Talent Mystery Shop을 선택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재능으로 구매할 항목에 비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재능은 물건을 반값에 살 수 있기 때문에 Angela에게 완벽합니다.

최고의 전투 마법 안젤라

Angela에게 적합한 2개의 전투 주문, 즉 Aegis와 Flicker가 있습니다. 깜박임은 안젤라를 쉽게 잠글 수 있는 상대와 마주할 때 안젤라에게 사용됩니다. 물론 이 깜박임으로 Angela는 쉽게 빠르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 깜박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Angela를 사용하려면 Flicker가 주요 전투 주문입니다. Flicker는 텔레포트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적에게서 멀어지거나 접근할 수 있습니다. Flicker는 도망치기, 쫓기, 공격적, 수동적 및 기타 여러 상황과 같은 다양한 상황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연한 주문입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Flicker가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 보호

한편, 이지스 자체는 폭발 피해량이 꽤 많은 적과 대면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스의 도움으로 안젤라 주변에 있는 팀원 영웅들에게 추가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지스는 안젤라에게도 상당히 강력한 시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Angela의 견고한 방패는 나중에 스스로 기능하여 항상 지탱할 수 있습니다. Angela는 매우 물렁물렁한 영웅이며 상당히 강력한 보호가 필요합니다.

글쎄, 그것은 Angela Mobile Legends의 최고의 배틀 스펠, 엠블럼, 빌드 아이템에 대한 리뷰입니다. 위의 설명이 유용하고 모든 사용자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