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조연설 WWDC21, macOS Monterey 및 iOS 15의 도입 외에도 Apple은 FaceTime에 FaceTime Links라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마침내 Apple이 FaceTime을 사용할 수 있도록 Android 및 Windows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흥분되었습니다.
macOS Monterey 또는 iOS 15의 새로운 FaceTime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FaceTime 링크 또는 FaceTime 통화 초대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초대 링크는 나중에 Apple 제품 이외의 장치에서 액세스하여 개인 및 그룹 모두에서 FaceTime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기능이 있으므로 이제 FaceTime은 더 이상 iDevice 전용이 아닙니다.
다양한 메시징 또는 이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FaceTime 링크를 공유할 수 있으며, 캘린더에 초대 링크를 메모해 두었다가 나중에 링크를 즉시 클릭하여 예약된 FaceTime 영상 통화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Apple은 FaceTime Links가 사용자 데이터의 보안을 위해 종단 간 암호화를 계속 사용하기 때문에 iDevice 장치 외부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3 시리즈 루머, 올해 말 출시
FaceTime 링크 외에 새로운 FaceTime 기능:
- 그리드뷰
- 세로 비디오 효과
- 마이크 모드
- 셰어플레이 등
iOS 15 자체는 현재 개발자 베타 1 버전으로 공개 베타 버전은 7~8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 버전은 아직 몇 개월이 더 필요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Vicigers? 여전히 iDevice에서만 FaceTime을 원하거나 Android 및 Windows 사용자도 FaceTime을 즐길 수 있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댓글란에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