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기초분석 설명, 꼭 알아두세요!

암호화폐 오픈 시간

Crypto Fundamental Analysis는 투자자가 Crypto 자산에 내재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 또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크립토 자산의 가치가 높은지 낮은지 판단하기 위해 다양한 외부 및 내부 요인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투자자는 이를 사용하고 전략적 투자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를 위해 Viciger가 Crypto 투자의 세계로 뛰어들고 싶을 때 알아야 할 Crypto 기본 분석 접근 방식의 세 가지 메트릭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 사기의 특성을 이해해야 잃지 않도록!

암호화 기본 분석 접근 방식 지표

온체인 지표

Crypto Fundamentals 온체인 지표
Crypto Fundamentals 온체인 지표. 출처: 작업공간

에 따르면 플랑, 온체인 메트릭은 사람들이 데이터를 보고 관찰할 수 있는 메트릭입니다. 블록체인.

트랜잭션 수와 같은 온체인 메트릭을 분석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트랜잭션 수는 발생한 활동의 척도입니다. Viciger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암호 자산 활동을 보기 위해 기간별로 수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한 번에 얼마나 많은 가치가 거래되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거래 가치가 있습니다.

Viciger는 활성 주소도 볼 수 있습니다. 활성 주소는 한 번에 활성화되는 블록체인 주소입니다.

마지막으로 지불해야 할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경매와 같이 블록체인의 요청에 대한 정보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거래자들은 적시에 서로의 거래를 입력하기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쉬운! 암호화폐 이익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젝트 지표

Crypto Fundamentals 프로젝트 지표
Crypto Fundamentals 프로젝트 지표. 출처: Bitcoin.com 뉴스

이 지표에서 Vicigers는 Crypto 프로젝트의 백서 또는 백서를 보게 됩니다.

투자를 원하는 Vicigers는 투자를 하기 전에 프로젝트 백서를 보고 읽어야 합니다.

훌륭하고 유망한 백서는 사용된 기술, 사용 모델, 로드맵 및 코인 또는 토큰 자산 공급 체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백서 외에도 Vicigers는 Crypto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에 대한 조사를 수행해야 했습니다.

프로젝트 팀원의 실적은 명확해야 하며 Crypto 프로젝트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전문 지식을 제공해야 합니다.

Vicigers는 또한 프로젝트에서 경쟁을 조사하고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지갑 5개, 트레이더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재무 지표

암호화 기본 재무 지표
암호화 자산 그림. 출처: 바이낸스

마지막 메트릭은 재무 메트릭입니다. 피해자는 이러한 Crypto 자산이 거래되는 방식, 유동성, 시가 총액 등과 같은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Vicigers는 시가 총액을 Crypto 금융 지표의 근본적인 분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시가총액은 자산 스프레드에 현재 가격을 곱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시가 총액 외에도 Vicigers가 Crypto 자산에 대한 정보로 볼 수 있는 유동성도 있습니다.

유동성 자산을 얼마나 쉽게 거래하거나 거래할 수 있는지입니다. 유동성 자산은 거래에 문제가 없는 자산입니다.

Vicigers가 올바르게 이해하면 근본적인 분석은 Crypto 자산에 대한 광범위하고 귀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Vicigers가 사용할 수 있는 Crypto 기본 분석 및 세 가지 메트릭에 대한 논의입니다.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